소비자닷컴, 모발 초기 관리에 좋은 다모 스켈프 샴푸 체험단 5명 모집
탈모 클리닉 대표브랜드인 ㈜다모코스메틱(http://www.damocos.co.kr)은 두피와 탈모 연구에 관해 최고 수준의 시스템을 갖춘 탈모 전문기업으로서 철저한 임상실험과 독성실험을 통해 안전하면서도 효과적인 두피, 모발 케어 제품을 만들어왔다. 그 중에서도 다모 스켈프 샴푸는 초기 탈모 증세를 보이는 사람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이다.
다모 스켈프 샴푸는 염색, 퍼머, 스프레이, 젤, 무스로 인해 막힌 모공과 공해물질, 땀에 의해 자극 받은 두피를 말끔하게 세정할 수 있는 제품이다. 백두홍, 황금, 녹차 등의 순수 생약 추출물과 아로마가 함유되어 있어 모발의 초기 관리에 적합하다.
또한 노화된 모공의 과산화지질을 제거하여 두피의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주며, 두피의 각질이나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비듬, 피지 등의 형성을 완화해 두피 트러블을 방지하여 건강한 두피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모발 보습 효과가 있어 린스 없이 샴푸만 사용해도 머리카락이 부드러워지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지성, 중성, 건성, 민감성 할 것 없이 가족 구성원 모두가 사용할 수 있음은 물론이다.
다모 스켈프 샴푸는 소비자 리뷰 전문 사이트인 소비자닷컴(http://www.soviza.com)에서 진행하는 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체험해볼 수 있다. 다모 스켈프 샴푸 체험단은 7월 15일부터 8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총 5명을 모집한다. 응모 방법은 소비자닷컴의 다모 스켈프 샴푸 체험단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한마디를 작성하는 것이다.
체험단 선정에는 해당 체험단 이벤트를 블로그, 카페 등의 커뮤니티로 스크랩한 횟수와 소비자닷컴에서의 활동 정도가 결정적인 요인으로 작용하며, 체험단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소비자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닷컴 개요
소비자와 기업간의 직접적인 커뮤니티의 공간 소비자닷컴은 기업에게는 소비자의 취향을 보다 구체적으로 파악하고, 소비자체험단을 통해 신규 브랜드/제품 등을 홍보 할 수 있는 공간 입니다. 직접 소비자들에 의해 제작된 리뷰로 다양한 추가 마케팅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oviza.com
연락처
소비자닷컴 마케팅팀 윤소연, 02-2081-21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