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320i iPod 에디션 출시, 40대 한정 판매에 들어가

서울--(뉴스와이어)--BMW 코리아(대표이사: 김효준)는 베스트셀링카 320i의 실속형 모델인 320i M 스포츠 에디션 출시에 이어 BMW 320i iPod 에디션을 40대 한정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BMW 320i iPod 에디션은 기존 320i와 동일하게 BMW 특유의 다이내믹한 주행성능을 발휘하면서도 11.2km/l의 높은 연비효율을 자랑하며, 젊은층의 문화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iPod 터치 16G 제품이 장착되어 개인의 취향대로 자동차 안에서 편안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차량과 함께 제공되는 BMW 로고가 새겨진 특별한 iPod 터치 16G 제품은 USB 연결 단자를 통해 13개 스피커가 장착된 하이파이 로직 7 시스템 오디오와 바로 연결해 최상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스포티한 감각의 17인치의 휠과 안트라사이트 헤드라이너 (검정 실내 천장), 두 가지 색상이 조화된 바이컬러 시트와 스티어링휠 디자인으로 젊은 감성의 다이내믹함을 더욱 강조했다.

주요 구성 및 제원

새롭게 선보인 BMW 320i iPod 에디션은 안전성과 다이내믹한 주행을 보장해주는 DSC(Dynamic Stability Control), 후면에 설치된 주차 거리 경보기능(PDC, Park Distance Control), 런플랫 타이어(펑크가 난 상태에서 80km/h의 속도로 250km까지 주행가능), 최적의 시야를 제공하는 바이제논(Bi-Xenon) 헤드라이트 등의 안전 장치들이 기본 제공된다.

밸브트로닉(Valvetronic) 4기통 엔진을 장착해, 배기량 1,995cc, 6,400rpm에서 최대출력 156마력, 3,600rpm에서 최대토크 200Nm 을 자랑한다.

BMW 320i iPod 에디션은 티타늄 실버, 블랙 사파이어, 알파인 화이트 3가지 색상으로 제공되며, 시트는 블랙과 그레이, 블랙과 코럴 레드의 2가지 색상으로 마련되었고, 스티어링 휠도 2가지 색상이 조화된 컬러로 제공된다. 가격은 4,740만원( VAT 포함)이다.

BMW 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자동차가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아이콘이 되면서, 자동차도 고객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문화적인 코드를 입고 변신하고 있다”며 “음악이라는 문화 코드에 가장 관심을 많이 갖고 있는 20~30대의 젊은 층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 했다.

BMW코리아 개요
BMW그룹은 BMW, MINI, 롤스로이스 브랜드를 자랑하는 가장 성공적인 자동차 및 모터 사이클 업체다. 글로벌 기업으로써 BMW 그룹은 14개국에서 25개 생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140개가 넘는 국가에 걸쳐 글로벌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BMW그룹은 지난 2011년 전 세계적으로 167만 대가 넘는 자동차와 113,000대가 넘는 모터사이클을 판매했으며, 2010년 회계연도에는 4억 8,000만 유로의 세전이익과 600억 5천만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한 바 있다. 2010년 12월 31일을 기준, 전 세계적으로 95,500명에 이르는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mw.co.kr

연락처

피알원 미디컴 김은진 과장 02-6370-802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