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2008 하반기 경영전략회의’ 및 ‘상반기 종합업적평가대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신한은행(www.shinhan.com 은행장 申相勳)은 7월 25일 오전 9시 30 분부터 오후 6시까지 기흥소재 신한은행 연수원에서 본부 임·부서장 및 전국 지점장 1,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8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 및 상반기 종합업적평가대회’를 개최했다.

금번 행사의 테마는 「Plus Mind & SMART Action」으로, 이는 하반기 영업에 앞서 긴장과 각오를 새롭게 다지면서, 창의적인 시각과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악화되는 대내외 경제여건으로 예상되는 어려움을 슬기롭게 극복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 날 행사에서 조선대학교 김병조 초빙교수의 ‘명심보감을 통한 리더의 자세’라는 강연은 참석한 임·부서장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전행 및 사업그룹 단위로 상반기 경영실적에 대한 분석과 하반기 경영전략에 대한 활발한 논의도 진행되었다.

경영전략회의에 이어 진행된 2008 상반기 종합 업적평가대회에서는 상반기 영업을 결산, 우수한 성과를 거둔 영업점과 직원들에 대한 시상과 격려가 있었다.

특히, 통합 이후 최초로 자체 연수원에서 진행된 상반기 종합업적평가 실황 장면은 신한은행 신한위성방송을 통해 전국 영업점에 생중계되어 전 임직원이 시청하였다.

이 날 신상훈 은행장은 “하반기에는 고유가 및 서브프라임 사태에 따른 글로벌 경기 둔화가 국내 경제에 본격적으로 영향을 미칠 것이므로, 내실경영을 통해 적정수준으로 자산규모를 유지하고, 불확실한 경영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는 제반 위험요소에도 선제적으로 대응하는 한편, 인력, 경비 등 한정된 경영자원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것”을 주문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om

연락처

전략기획부 변상모 팀장 02-2151-337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