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텔레콤, ‘하나TV 단편영화제’ 시상식 개최

서울--(뉴스와이어)--하나로텔레콤(사장: 조 신, www.hanaro.com)은 24일 저녁, 서울 서교동에 있는 복합문화공간인 ‘상상마당’에서 하나TV 고객 50명을 초대해 ‘하나TV 단편영화제’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하나로텔레콤은 6월 19일부터 7월 9일까지 ‘상상마당’과 함께 첫 IPTV 영화제인 ‘하나TV 단편영화제’를 진행했으며, 총 20편의 단편영화 및 애니메이션 중 고객의 투표를 통해 ‘달’ ‘창조기’ ‘봉천동 미스터리’ ‘따로 또는 같이’ ‘자판기 소녀’ ‘지옥행’ 등 수상작 6편을 선정했다.

시상식에 이어 수상작 6편을 한 자리에서 상영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고객과 감독이 작품에 대해 대화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김윤호 하나로텔레콤 하나TV사업실장은 “이번 ‘하나TV 단편영화제’는 하나TV 고객에게 새로운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고객과 함께 우수 작품을 발굴함으로써 영화 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IPTV의 쌍방향성을 활용해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한 문화 행사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영화제를 함께 진행한 ‘상상마당’은 예술인의 문화예술 창작활동을 장려하고 일반인의 문화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KT&G에서 운영하는 문화 커뮤니티다.

SK브로드밴드 개요
1997년 100년여의 독점체계를 유지해 온 국내 시내전화 시장에 경쟁시대의 개막을 알리며 제 2 시내전화 회사로 출범하여 세계최초 ADSL 상용화, 국내 최초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으로 오늘날 대한민국 IT강국으로 부상하는데 공헌을 해왔다. 2008년, 유무선,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를 이끌 SK브로드밴드로 새롭게 태어나 브로드밴드 기반의 컨버전스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broadband.com

연락처

하나로텔레콤 PR팀 신동석 사원 02-6266-4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