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그룹, 복지센터 어르신들께 건강한 여름 선물

뉴스 제공
우리금융그룹
2008-07-27 12:18
서울--(뉴스와이어)--우리금융그룹(회장 李八成, www.woorifg.com) 이팔성 회장을 비롯한 지주회사 임직원들은 26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서울노인복지센터에서 복지시설을 찾는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점심을 제공하는 봉사활동을 가졌다.

동사는 장마와 휴가철까지 겹쳐 자칫 건강을 잃기 쉬운 시기에 복지시설을 찾는 어르신들의 기력회복에 도움을 드리고자 여름 건강식을 마련했다.

이팔성 그룹 회장을 비롯한 동사 임직원들은 이른 아침부터 복지관에 모여 점심식사를 준비하고, 어르신 2,500여명에 점심식사를 대접 하였으며, 식사 후에는 설거지와 식재료 정리, 식당 환경 정리 등 마무리 봉사활동을 펼쳤다.

또한, 어르신들의 시원한 여름나기에 도움을 드리고자 복지센터 내 서예교실에 에어컨을 기증했다.

자원봉사에 참여한 이팔성 회장은 “땀과 열정으로 오늘의 대한민국을 만들어 오신 어르신들이 존경받으며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렸으면 하는 마음에서 비록 점심 한 끼지만 정성스럽게 준비했다”며, 직접 어르신들께 식사를 담아드리고 함께 식사하며 건강을 물어보기도 했다.

우리금융 관계자는 “휴가철이라 사무실에 일손이 부족해 부득이하게 토요일에 행사를 해서 휴가 출발을 하루 미루고 동참한 직원들도 많았는데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는 걸 보니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를 바탕으로 진정성이 묻어나는 사회공헌 실천 모델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우리금융그룹 개요
우리금융그룹은 세계 금융산업 변화추세에 부응하고 국제금융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춘 금융회사로 거듭나기 위하여 2001년 4월 우리나라 최초의 금융지주회사로 출범하였습니다. 출범 이후 우리금융그룹은 은행부문의 비약적인 성장과 M&A, 합작투자 등을 통한 지속적인 비은행부문 사업확충으로 명실상부한 우리나라 대표 금융그룹으로 성장하였습니다. 2011년 3월 현재 우리금융그룹은 우리은행, 광주은행, 경남은행, 우리투자증권, 우리아비바생명, 우리자산운용, 우리파이낸셜, 우리금융저축은행, 우리금융정보시스템, 우리에프앤아이, 우리프라이빗에퀴티 등 뛰어난 영업력과 성장기반을 갖춘 11개의 자회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woorifg.com

연락처

우리금융그룹 홍보팀 대리 조혜경 2125-2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