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5.1% 금리 제공하는 신개념 MMDA 신상품 ‘하이런 1호’ 판매

서울--(뉴스와이어)--SC제일은행은 1천만원 이상이면 단 하루만 맡겨도 최고 연5.1%(세전)의 금리를 제공하는 개인용 모집식 MMDA 신상품인 ‘하이런 1호’를 7월28일부터 판매한다. 가입최저금액은 1천만원이며 모집 한도 금액인 1조원을 소진할 때까지 계속 판매할 예정이다.

최근 치솟는 물가로 인해 실질금리가 마이너스로 접어들고 미국 발 금융 불안과 유가상승으로 주식시장이 침체해 많은 규모의 단기자금이 투자처를 찾지 못하고 MMF나 CMA로 몰리고 있다. 이는 2007년 말 46조원이었던 개인 MMF 잔액이 올해 6월 말 76조원 규모로 60%이상 상승한 것만 보아도 알 수 있다.

이에 따라 SC제일은행은 수익성은 MMF를 능가하고 안정성은 은행예금과 같은 MMDA 상품인 ‘하이런 1호’를 때맞춰 출시했다. 이 상품은 특히 ▲여유자금을 유연성 있게 거래하고자 하는 고객 ▲단기간 고수익을 원하는 고객 ▲MMF나 CMA등에서의 수익률 변동을 걱정하는 고객 ▲예치자금에 대한 안정성을 우선으로 하는 고객에게 적합하다.

특히 1인당 5천만원 까지 예금자보호가 가능하며 확정금리이기 때문에 수익률 변동에 따른 고민을 할 필요가 없다. 또 필요하면 언제든지 자금 인출이 가능하므로 유연한 자금운용을 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SC제일은행은 7월28일 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고객들을 대상으로 SC제일은행 본점 앞에서 스케이트 보드 점프 묘기와 해머치기 이벤트를 펼쳤다.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 개요
80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진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1929년 조선저축은행으로 출범하여 1958년 제일은행으로 은행명을 변경한 이후 기업금융에 강점을 가진 은행으로 활동해 왔다. 스탠다드차타드의 인수 이후, 2005년 9월 12일 SC제일은행으로 행명을 바꾸고 성공적인 통합 작업을 통해 꾸준한 성장을 해왔다. 2012년 1월 11일 그룹 브랜드와 통합하며 행명을 변경한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고객이 추천하고 싶은 국내 최고의 국제적 은행’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고객중심의 조직으로 재편해 기업금융 고객에게는 스탠다드차타드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하여 국내와 해외 시장 간의 가교 역할을 하고 있으며, 소매금융 고객에게는 혁신적인 상품 및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나가고 있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사회적인 책임 의식을 가지고 한국에서 비즈니스 활동을 하는데 전념하고 있으며 스탠다드차타드의 브랜드 약속인 Here for good의 정신 하에 다양한 사회 활동들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tandardchartered.co.kr

연락처

CASA상품부 오지은 대리 02-3702-5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