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악세사리에도 아트바람...명화몰, 아트헤어핀 출시

뉴스 제공
플러스아트콜렉션
2008-07-28 18:38
서울--(뉴스와이어)--요즘 생활전반에 걸쳐 아트바람이 몰아닥치고 있는 가운데 여성들을 위한 헤어 악세사리에도 명화가 접목된 제품이 출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명화상품들만을 온라인상에서 판매하고 있는 인터넷 명화전문쇼핑몰 ‘명화몰’(www.myunghwamall.com)에서는 아크릴헤어핀에 고흐나 클림트의 그림이 들어간 아트헤어핀을 국내 최초로 출시하였다.

이제품은 지난 10년간 아크릴헤어핀 전문업체 '아르상떼'에서 2년간에 걸쳐 야심차게 개발해온 제품으로 기존의 평범한 디자인에서 탈피하여 명화이미지를 집어넣은 차별화된 제품이다.

명화헤어핀의 특징은 아크릴과 아크릴 사이에 명화를 넣는 ps -Tec (preservation technology)이라는 신개념의 기술로 아크릴 고유의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이 묻어나는 형식인데다가 요즘 한창 인기를 끌고 있는 클림트의 키스나 고흐의 해바라기 등의 명작들이 들어가 있어 아름다움을 한층 강화시키고 있다.

15,000원에서 40,000원까지의 저렴한 가격으로 참신하고 튀는 제품을 선호하는 젊은 세대나 생활 속에서 예술을 즐기려는 아티젠들에게 좋은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예전 같으면 머리에 하고 다니는 헤어핀에 이처럼 파격적이고 과감한 디자인을 사용하는 것이 금기시 되었으나 요즘의 젊은 세대에서는 역시 확실하게 튀는 센스 있는 제품을 선호한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라고 명화몰의 임영원대표는 말한다.

플러스아트콜렉션 개요
아이엠티아트(IMTart)라는 명화상품전문제조 브랜드로 고흐, 르느와르, 밀레 등의 명작들을 정식라이센스와 특허기술을 갖고 복제해 판매하는 명화복제 전문회사이다. 각종 명화 그림(복제화)과 각종 명화 적용 상품으로 ‘명화몰’이라는 온라인 쇼핑몰 운영과 국내 각종메이저급의 쇼핑몰들에 명화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명화 상품 판매에만 그치지 않고 명화 전시회를 열어 지역 문화의 발전과 자라나는 아이들의 문화 예술 교육에 이바지하고 있다. 태안 안면도에 라고 하는 상설 미술관을 오픈했다. 이곳에는 약 150점의 복제명화를 세계의 미술관별로 전시해 150미터 양측 건물을 돌아다니며 세계여행의 기분으로 감상할 수 있다. 외부벽과 바닥에는 재미있는 트릭아트 포토존이 설치돼 있어 사진찍기에도 재미를 더한다.

웹사이트: http://www.myunghwamall.com

연락처

임영원 (명화몰 대표) 010-8663-1288 이메일 :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