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엠케이원, 병원 고객관리 시스템 사업 확대

서울--(뉴스와이어)--의료전문기업 티엠케이원(대표 : 김태우)은 2분기 경영실적이 매출액 20억원과 영업이익이 3억원으로 집계됐다고 30일 밝혔다.

이 실적은 네트워크 치과위주 영업의 성과가 반영된 것이며 고운미소 치과, 지오 치과, 모아 치과, 임플란티아 치과 등에 고객관리 시스템을 설치하였다.

고객관리 시스템은 고객의 데이터 세분화와 DB체계화를 통해 고객의 만족과 병원의 수익을 극대화로 연결시키고자 제시된 병원CRM으로 고객정보가 입력된 바코드 또는 RF칩을 리딩시 데스크 자동접수와 병원 진료프로그램에 챠트가 전송되어 진료내역을 기록할 수 있다.

하반기 주력 아이템인 고객관리 시스템 사업이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 6월 말 오픈한 의료기기옥션 사업성과가 3분기부터 경영실적에 반영될 예정”이라며 “이와 함께 고객관리 시스템의 사업실적이 꾸준히 확대되고 있어 매출액 120억원과 영업이익 16억원의 올해 경영목표 달성도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mkon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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