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제역사문화관 여름방학 현장학습 프로그램 운영

대전--(뉴스와이어)--충청남도 백제역사문화관에서 여름방학을 맞아 오늘 8월 1일부터 24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에 초등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현장학습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무덥고 지치는 여름방학에 초등학생과 학부모에게 즐겁고 실속 있는 백제 추억 만들기가 될 것으로 벌써부터 기대되고 있다.

백제역사문화관의 현장학습 프로그램은 이미 지역 내 교사와 어린이들 사이에는 입소문을 타면서 조기에 매진되는 인기 프로그램이다.

금년 여름방학에 백제역사문화관이 마련한 프로그램은 문화관 전시실을 전문 해설사의 깊이 있는 설명과 함께 살펴본 후, 인상 깊은 전시물을 직접 만들어 보는 과정으로 진행한다.

또한 학습 후에는 자유롭게 자기만의 역사교재를 만들어 보는 과정은 평생 있지 못할 경험이 될 것이다.

여름방학 현장학습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문의 및 접수는 백제역사문화관(www.bhm.or.kr, 041-830-3473)으로 하면 된다.

충청남도청 개요
충청남도청은 210만 도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0년부터 안희정 도지사가 시정을 이끌고 있다. 충남도청의 4대 목표는 출산∙양육을 책임지는 충남,노인이 살기 좋은 충남, 균형발전을 선도하는 충남, 일자리가 풍부한 충남을 만드는 일이다. 안희정 도지사는 선심성 공약 남발을 막기 위해 스스로 매니페스토 공약집 발표하고 한국매니페스토운동본부와 함께 공약 이행 상황을 점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ungnam.net

연락처

충청남도 백제문화권관리사업소 백제역사문화관 이유진 041-830-347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