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장애인 복지관에 가구 기증

뉴스 제공
한샘 코스피 009240
2008-07-30 10:10
서울--(뉴스와이어)--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 부회장, www.hanssem.com)은 인천시 부평장애인복지관(관장 권기학, www.bprwcd.or.kr)에 부엌가구를 포함한 가구세트 일체를 무상으로 설치했다고 30일 밝혔다.

한샘이 이번에 설치한 가구는 부엌 가구, 수납장, 붙박이장, 책장, 신발장, 식탁 2 세트 등이며, 고객만족센터 직원 22명이 직접 복지관에 설치했다. 복지관 측에서는 한샘 가구가 설치된 교육실을 ‘한샘터’라고 명하고, 설거지, 청소, 빨래, 책·옷·신발 정리, 상차림 등과 같은 장애인들의 일상생활 체험교육에 이용할 예정이라고 했다. 복지관에서‘한샘터’를 담당하는 사회복지사는 지금까지 많은 후원이 있었지만,‘한샘터’처럼 공간 전체를 직접 설치해 주는 경우는 드물다며, 장애인교육생들의 일상생활 적응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봉사동아리와 사랑의집짓기운동 등의 봉사활동을 진행해 온 한샘은 최근 불우이웃을 위한 가구설치와 이번 부평장애인복지관 무상가구 설치까지 꾸준히 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다. 앞으로 한샘은 복지시설이나 불우이웃을 위한 무료가구설치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anssem.com

연락처

한샘 홍보팀 윤영훈 02-6908-342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