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롯데백화점 ‘쇼핑세이브’ 서비스 시행
‘쇼핑세이브’란 롯데카드 회원이 전국 롯데백화점(영플라자, 애비뉴엘 포함)에서 물품 구입시 결제금액에 따라 5만원~70만원까지 미리 세이브를 받은 후 매월 포인트로 갚아 나가는 서비스이다. 결제금액 10만원 이상부터 쇼핑세이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70만원 한도 내에서 여러 번 이용할 수 있다.
쇼핑세이브 서비스로 이용한 금액은 약정금액에 따라 최장 5년간 카드사용시 적립되는 ‘세이브포인트’로 상환하거나 기존에 적립된 롯데포인트로 상환하면 된다.
특히, 이번에 롯데카드가 제공하는 쇼핑세이브 서비스는 특정 제품에 한정되지 않고 이용할 수 있다는데 큰 강점이 있다. 카드사들의 일반적인 세이브 서비스는 자동차, 가전 등 특정 상품에 한정해 제공하는데 비해 롯데카드의 쇼핑세이브는 롯데백화점의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사실상 대부분의 제품을 쇼핑세이브로 구매할 수 있다.(상품권, 귀금속, 주류, 쌀, 식품, 식당 등 일부는 제외)
또한, 롯데카드의 쇼핑세이브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포인트 적립률에서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쇼핑세이브 이용기간에는 카드사용에 따른 세이브포인트 적립률이 대폭 높아진다. 롯데백화점에서는 이용금액의 2%를, 이 외 롯데계열사에서 사용시 1.3~3.8%, 기타 국내외 가맹점에서는 0.8~10%로 기존 롯데카드에 비해 적립률이 높아지도록 설계되었다. 특히, SK주유소에서 이용하는 금액도 리터당 50원씩 세이브포인트로 적립되도록 해 포인트 적립이 훨씬 수월해졌다.
또, 서비스 신청회원의 다른 롯데카드 및 가족카드 이용금액도 동일한 적립률로 포인트가 적립된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다양한 롯데카드의 부가서비스도 동일하게 누리면서 포인트는 높은 적립률로 통합 적립되어 포인트 상환에 훨씬 유리하게 된다. (단, 항공사 마일리지 제휴카드, 보험사 제휴카드, 롯데DC카드 이용금액 제외)
쇼핑세이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카드는‘롯데 포인트플러스 카드’, ‘샤롯데 플래티늄카드’, ‘롯데플래티늄카드’, ‘아이러브 부산카드’와 쇼핑세이브 전용카드인 ‘롯데 쇼핑 세이브카드’ 등 총 5종이며, 해당 카드가 없더라도 다른 종류의 롯데카드로 쇼핑세이브를 우선 신청하고, 한 달 이내에 해당 카드를 발급 받으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롯데카드는 쇼핑세이브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7월 31일부터 9월 30일까지 쇼핑세이브를 신청하는 회원에게는 롯데백화점에서 쇼핑세이브로 차감 후 잔여 결제금액에 대해 5%를 적립해주고, 행사기간 쇼핑세이브 이용회원 중 총 122명을 추첨해 롯데JTB 여행상품권 150만원권, 롯데기프트카드 5만원권, 롯데포인트 1만점을 증정한다.
또한 8월 한달 간 롯데카드 홈페이지(www.lottecard.co.kr)에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간단한 퀴즈이벤트를 통해 정답을 맞춘 회원 중 총 1,153명을 추첨해 롯데기프트카드 100만원권, TGIF식사상품권 5만원권, 롯데시네마관람권 및 크리스피크림도넛 더즌 교환권, 롯데포인트 2천점을 증정한다.
쇼핑세이브를 이용하려면 롯데백화점 POS 현장에서 결제시 간단한 쇼핑세이브 이용신청 및 약정을 체결하면 되며, 가까운 롯데카드센터를 방문하거나 대표전화(1588-8100) 또는 롯데카드 홈페이지(www.lottecard.co.kr)를 통해 해당 카드를 발급 받으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ard.co.kr
연락처
롯데카드 홍보팀 02-2050-22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