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베이비페어 오픈 1주년, 매일매일 로그인만 해도 팡팡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규모의 서울 국제 임신출산육아용품 전시회(이하 코엑스 베이비페어)를 주최하는 전시컨벤션 전문기업 이플러스는 온라인 베이비페어 오픈 1주년 기념으로, 7월 31일부터 8월 20일까지 베이비페어 홈페이지(www.babyfair.co.kr)에서‘매일매일 로그인만 해도 팡팡!’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매일매일 로그인만 해도 팡팡!’ 이벤트는 365일 온라인 베이비페어인 e베이비페어를 방문하는 전체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베이비페어 홈페이지 로그인만 하면 자동으로 등록되어 참가방법도 쉽다.

참가자중 매일 당첨자를 선정하여 아기 엄마들에게 가장 갖고 싶어하는 필수 아기용품인 치코의 출산용품, 장난감 세트, 키드케리 캐리어, 베이비컴팩, 위고 캐리어, 오가닉코튼DIY 출산용품세트, 오케이베이비 허비, 범보 아기의자 등 총 31개 500만원 상당의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코엑스 베이비페어 주최사인 이플러스 이근표 대표는, “온라인 베이비페어인 ‘e베이비페어’가 오픈 1년 만에 하루 평균 약1만명의 예비 엄마아빠가 방문하는 대표 임신출산육아 포털 사이트로 성장했다”며,“앞으로도 매일 새로운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로 임신출산육아의 온라인 정보 창고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이벤트 관련 문의사항은 코엑스 베이비페어 홈페이지(www.babyfair.co.kr)나 베이비페어 온라인 사업팀(02-556-2236)으로 하면 된다.

이플러스 개요
㈜이플러스는 1999년 7월에 설립한 언론사, 정부기관, 해외마케팅 전문기업 등에서 수많은 프로젝트를 수행한 노하우를 가진 임직원들로 구성되어 전시회를 비롯한 각종 행사의 기획/홍보/마케팅 운영 능력을 보유한 최고의 전시/컨벤션 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babyfair.co.kr

연락처

프레인 곽지영 010-3429-072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