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1만원으로 세상 바꾸기 프로젝트

뉴스 제공
네오위즈홀딩스 코스닥 042420
2008-07-31 09:40
서울--(뉴스와이어)--네오위즈(대표 나성균)은 만원이 가진 놀라운 힘으로 세상을 긍정적으로 바꿀 사회공헌 프로그램 <만원의 마법>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만원으로 할 수 있는 작지만 의미 있는 일을 창의적으로 생각해보고 실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만원의 마법>의 취지.

<만원의 마법>은 1만원으로 우리 가족, 이웃, 사회 더 나아가 세상을 살펴보고 아이디어를 재미있게 실행하며 더불어 살아가는 즐거움과 나눔의 따뜻함을 확산 시켜 나가기 위한 네오위즈의 특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1만원으로 감동적인 사연을 만들 수도 있고, 다양한 아이디어로 돈을 불려 좋은 일에 사용할 수도 있다. 만원으로 최고의 사연을 올린 한 명에게는 마법나무 장학금 300만원이 주어진다. 또한 감동적인 사연을 올린 이에게 주는 ‘감동의 1만원’ 상,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큰 재미를 준 이에게 주는 ‘재미있는 1만원’ 상 그리고 만원으로 가장 크게 돈을 번 이에게 주는 ‘풍성한 1만원’ 상 등 다양한 방법으로 만원의 기적을 행사한 이들에게 풍성한 경품이 쏟아질 예정이다.

<만원의 마법>의 취지, 신청 방법, 샘플 사례 등 다양한 내용은 <만원의 마법> 홈페이지(www.magictree.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만원의 마법>의 취지에 공감한 토이 유희열씨는 샘플 UCC의 배경음악에 ‘뜨거운 안녕’ 노래를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흔쾌히 수락하며 그 의미를 더했다.

<만원의 마법>프로그램은 NGO기관 희망제작소(상임이사 박원순)과 함께 기획하고 연구하여 완성한 협력모델로 우리 사회의 변화를 이끄는 참여형 사회공헌활동이라는 의미를 지닌다.

네오위즈는 사회공헌 통합프로그램 ‘마법나무’를 필두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들을 지속하며 따뜻한 사랑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네오위즈 사회공헌팀 홍승아 팀장은 “<만원의 마법>을 통해 더불어 사는 세상을 향한 마음이 더욱 커졌으면 좋겠다”라며 “우리 주변을 위한 만원의 힘은 분명 사회에 따뜻한 변화를 주는 시작이 될 것으로 믿는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네오위즈는 만원으로 세상을 바꿀 1기 <만원의 마법>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만원의 마법> 홈페이지에 아이디어를 올려준 사람들 중 심사를 통해 씨앗자금 1만원을 제공할 계획이다. 씨앗자금을 의미 있게 사용한 사연을 글, 사진, 만화, UCC 등으로 올려준 내용을 심사하여 참가자 전원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8월 26일까지 모집하는 <만원의 마법> 프로그램은 홈페이지(www.magictree.org)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owiz.com

연락처

네오위즈 김정우 과장 6001-1493,016-262-523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