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첼시, ‘2008 아시아 투어’로 시선집중

삼성전자와 영국 프리미어리그 축구 구단 첼시는 '2008 아시아 투어'로 지난 23일부터 29일까지 중국 광저우, 마카오, 쿠알라룸푸르서 아시아의 톱 팀들과 친선경기를 가지고, 올림픽과 연계한 축구마케팅을 펼치며 삼성브랜드를 알렸다. 사진은 지난 23일 중국 광저우에서 열린 친선 경기에서 중국팬들이 첼시 유니폼을 입고 응원하는 모습.
이번 아시아 투어에는 첼시에 새롭게 부임한 스콜라리 감독을 비롯해, 존테리, 램파드 등 세계적인 축구 스타들이 출전, 아시아팬들을 열광시켰다.
삼성전자는 베이징올림픽을 앞두고 첼시의 아시아투어를 진행, 중국인들에게 역동적인 스포츠의 감동을 선보였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팀 홍경선 과장 02-727-7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