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미녀들의 11번가 쇼핑 시즌2 Happy shopping’ 기획전
이번 기획전에는 미녀들의 수다 출연진 중 패셔니스타로 불리고 있는 브로닌, 사유리, 구잘, 에미가 참가하였으며 2008년 바캉스 ‘Must Have Item’ 등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들은 직접 11번가에서 판매되고 있는 바캉스 아이템들을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코디하고 화보촬영에 임했다. 바캉스룩부터 여행지에서 입을 수 있는 트렌드 썸머룩, 2008년 인기 원피스까지 다양한 아이템들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그녀들의 매력도 이번 기획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8월31일까지 브로닌, 사유리, 에미가 직접 사용해보고 추천한 11번가 베스트 팩트 제품을 10% 할인된 금액을 만나볼 수 있는 ‘미녀들의 팩트’ 기획전도 열리고 있다.
한편 11번가에서는 압구정, 청담동, 명동, 이대 등 소위 헤어 및 뷰티 관련 트렌드 메카라 불리는 지역의 유명 헤어 및 뷰티샵들의 상품들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 전문샵 런칭 기념 이벤트를 8월13일까지 열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는 김청경, 박준, 박승철 등 국내 유명 헤어 디자이너 샵뿐만 아니라 서울경기 및 부산/경남지역의 헤어샵의 웨이브펌, 매직펌, 곱슬모펌, 헤어케어, 염색/커트, 에스테틱 등 헤어스타일링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그리고 11번가를 통해 구입한 후 영수증 및 주문확인서 출력 후 해당 매장에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전화로 예약하면 매장에서 헤어 스타일링을 받을 수 있다.
최근 고유가, 고물가로 인해 알뜰 쇼핑족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11번가에서는 8월10일까지 2008년 여름 필수 아이템들을 90원 파격가로 판매하는 ‘90원만 주세요’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는 2008년 핫 패션 아이템인 뱅글, 셔터쉐이드선글라스, 피어싱 및 럭셔러 자수 조리, 플랫 슈즈 등을 90원 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알뜰 쇼핑족들을 위해 패션 상품들을 900원부터 9천900원까지 초특가로 판매하는 기획전도 열고 있다.
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바캉스를 위한 필수 아이템
지난 1월 아기를 출산한 조모씨(32)는 이번 여름휴가를 집에서 보내기로 했다. 아직 아기가 너무 어려서 사람들로 붐비는 여행지로 휴가를 떠나는 것이 부담되어 용기가 나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렇듯 본격적인 바캉스시즌이 왔음에도 불구하고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는 가까운 물놀이 시설로 여름휴가를 떠나는 것조차 좀처럼 쉽지 않다. 특히 외부 환경에 민감한 아기를 둔 가정에서는 더욱 그렇다. 그렇다고 무더운 여름을 집에서만 보내고 있으면 더욱 짜증나고 아쉬울 수 밖에 없다.
하지만 몇 가지 실속 아이템만 준비한다면 충분히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다. 또한 최근 들어 다양한 유아전용 여행용품들이 출시되면서 용기를 내어 아이들과 여행지로 떠나는 가족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최근 오픈마켓 11번가(www.11st.co.kr)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실속 유아 여행 필수 아이템들로 가족들과 즐거운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아직 피부가 약한 아이들에게 여름철 자외선은 피부질환을 유발시키는 주범이다. 때문에 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제품들은 반드시 챙겨야 한다. 먼저 썬크림의 경우 어른용 제품은 피부에 민감한 아이들이 사용했을 경우 피부트러블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아기피부 보호를 위한 유아용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 최근에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들은 화학 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으면서도 자외선 차단 필터를 사용하여 자외선 차단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썬크림은 외출하기 20~30분 전에 자외선에 노출되기 쉬운 얼굴, 팔, 다리, 목 등에 골고루 펴 발라주는 것이 중요하며 햇빛에 장시간 노출될 경우 필요할 때마다 위에 덧발라 줘야 한다. 그리고 흡수력을 증대시키기 위해 바른 후 가볍게 톡톡 두드려주는 것이 좋다.
그러나 썬크림만으로는 자외선을 완벽하게 차단시킬 수 없기 때문에 통풍이 잘되고 햇볕을 가려주는 창 넓은 모자를 준비하는 것도 좋다. 특히 밀집 모자의 경우 햇빛을 차단해주는 것은 물론 바람이 잘 통해 더위를 식혀주는 효과도 있다. 또한 최근에는 유아용 썬캡 제품도 인기를 얻고 있다. 여기에 자외선 때문에 지친 아기들의 피부를 보고하기 위한 보습로션도 여행지 필수 아이템 중 하나이다.
또한 승용차가 아닌 버스나 기차를 이용한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속싸개나 래미보낭,아기띠, 치발기 등은 반드시 챙겨야 할 필수 아이템이다. 먼저 속싸개 제품은 언제 어디서나 이불이나 가리개로 사용할 수 있어 기저귀를 갈거나 기차 안에서 아이를 재울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래미보낭 제품은 보낭과 속싸개의 기능을 모두 가지고 있는 제품으로 지퍼형식으로 되어 있어 아기를 편하게 안을 수 있고 두툼하고 포근하여 보온효과까지 뛰어나다. 또한 넓게 펼치면 이불이나 담요로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야외나 여행지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여행지에서는 아이를 업고 여기저기 이동해야 하는 일이 많기 때문에 편리하게 업을 수 있는 아기띠는 반드시 필요하다. 특히 이 아기띠는 부모들뿐만 아니라 아기들에게도 편안함을 줘야 하기 때문에 신중한 제품 선택이 필요하다. 최근에는 아이들에게 편안함을 주면서도 장시간 업고 있어도 허리 및 어깨 통증을 줄여주는 아기띠가 인기를 얻고 있으며 덮개처럼 생긴 후면 후드가 있어 졸려서 칭얼대는 아이들도 쉽게 재울 수 있다. 또한 이 후드의 경우 전면으로 아이를 안았을 경우 햇빛, 바람을 막아주는 기능도 한다.
아기와 함께 물놀이 시설을 이용할 경우 수영장기저귀를 이용하면 좋다. 이 수영장기저귀는 아기들이 수영장이나 바닷가에서 착용할 수 있으며 일반 기저귀처럼 찍찍이로 붙이는 것이 아니라 팬티처럼 입히면 된다. 물이 새어 들어가는 것을 막아 주고 물에서도 부풀어 오르지 않고 소변만을 흡수하기 때문에 별도의 수영복을 안 입어도 되기 때문에 편리하다.
이 밖에도 기저귀를 갈거나 아이 입을 닦아줄 때 필요한 물티슈, 해충이나 모기 퇴치용 팔찌와 스프레이, 수영장에서 쓸 유아용 튜브, 여행 시 낯선 환경과 기온 차 등으로 탈이 나기 쉬우므로 아침, 저녁으로 체온을 제고 컨디션을 체크하기 위한 체온계 등도 바캉스를 위한 핫 아이템이다.
11번가 이영화 매니저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다양한 유아용 여행상품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다양한 실속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밝히고 “아이들용 바캉스 제품을 준비할 때는 부모들이 사용하기에 편리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보다는 피부손상이나 질병을 예방하는 등 실질적으로 아이들에게 필요한 제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강조했다.
SK텔레콤 개요
SK텔레콤은 국내 1위의 무선 통신 서비스회사이다. 유·무선 통신 인프라와 AI 및 ICT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유·무선 통신망을 고도화해 안정적인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구독·메타버스·Digital Infra 등 새로운 영역에서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telecom.com
연락처
SK텔레콤 홍보팀 윤지환 02.6100.3819
홍보대행사 프레인 조연우 02.3210.9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