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시장애인체육회, 장애인올림픽 대구대표 선수단 결단식 개최

대구--(뉴스와이어)--대구광역시장애인체육회(회장 김범일)는 오는 8월 1일 오전 11시 성서 세인트웨스튼 호텔에서 제13회 베이징장애인올림픽대회 대구대표 선수단 결단식을 개최한다.

이번 결단식에는 권영세 대구시 행정부시장을 비롯하여 가맹단체 관계자 및 많은 내빈들이 참석하여 베이징장애인올림픽에 출전하는 대구선수단을 격려할 예정이다.

대구광역시장애인체육회는 이번 베이징대회에 경기, 서울 다음으로 많은 선수인 12명(선수 11, 임원 1)을 출전시키는 큰 성과를 거두었으며, 이는 대구가 명실상부 장애인체육의 메카도시로서 이번 베이징장애인올림픽에서도 전 세계에 우리 대구의 위상을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이날 결단식에서는 지난달 26일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07 장애인체육 유공자 포상 전수식”에서 수상한 대구시 선수단 수상식도 함께 치러질 예정이다.

대구광역시청 개요
대구광역시청은 26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권영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권영진 시장은 시민행복과 창조대구를 이루기 위해 대구광역시를 창조경제의 선도도시, 문화융성도시, 안전복지도시, 녹색환경도시, 소통협치도시로 만들겠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egu.go.kr

연락처

대구광역시 체육진흥과 체육정책담당 경규덕 053-803-382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