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쪽배 축제 출항...3일간의 본격적인 항해 시작
물의나라화천 쪽배축제는 이날 개그맨 김재욱과 송준근의 사회로 진행되며, 조직위원장(정갑철/화천 군수)의 축제 출항 선언으로 8월 3일까지 3일간의 본격적인 알뜰피서, 여름여행을 시작하게 된다.
물의나라 화천답게 출항식에는 강이여 삶이여란 주제로 항해를 시작하는 모습의 현대무용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며, 식후행사로 개콘 개그맨들로 구성된 그룹 G-Zone과 가수 김현정의 축하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축하공연 후에 시작될 불꽃놀이는 관객들의 눈높이에 맞춰 호숫가위를 날아가 터지는 장면을 연출할 예정이어서 또하나의 멋진 퍼포먼스가 될것이다.
3일에는 축제의 하이라이트인 창작 쪽배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며 올해도 기발한 아이디어로 무장한 30여개의 쪽배들이 열띤 경합을 벌일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 잦은 비로 인해 관광객의 호응에도 불구하고, 일시 중단되는등 정상적인 진행이 힘들었던 연계프로그램인 농촌마을 계곡소풍이 8월 1일부터 8월 17일까지 화천군 5개읍면 8개마을에서 마을별 특색을 살린 알찬 프로그램과 저렴한 가격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특히 올해에는 큰 비 소식이 없어서 벌써부터 많은 관광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또한 1일~3일까지는 제2회 세미누드수상골프대회가 1~2일에는 국제 문화 학술회의가 열린다.
화천군나라축제조직위원회 개요
재단법인 화천군나라축제조직위원회는 물의나라화천 쪽배축제와 얼음나라라화천 산천어축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재)화천군나라축제조직위원회는 화천군 군민화합과 지역발전을 위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축제의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운영을 도모하기 위해 낭천얼음축제, 초창기 산천어축제와 쪽배축제의 민간 축제추진위원회를 전신으로 2005년 3월 재단법인 화천군 나라축제조직위원회로 공식 출범하게되었습니다. 화천군나라축제조직위원회는 현장에서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십분 발휘, 찾아오고 싶은 축제, 가슴 뛰는 축제, 인정이 넘치는 축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축제의 기간 인프라구축을 통한 화천지역 문화와 경제부분 발전에 기여할 계획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narafestival.com
연락처
(재)화천군나라축제조직위원회 기획팀 오세빈 033-441-757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화천군나라축제조직위원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