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채 소식 잇따라

서울--(뉴스와이어)--이번 주는 주요기업들을 중심으로 공채 소식이 풍성하다.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에 따르면 LG이노텍, 현대파워텍, 한국가스공사, 삼성전자서비스, 한국미니스톱 등에서 신입 및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LG이노텍(www.lginnotek.co.kr)은 LED부문 공채를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연구, 마케팅, 생산 등으로 4년제 대졸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며 해당분야 전공자여야 한다. 경력은 관련분야 경력 2~3년 이상이고, 신입은 석사 이상을 우대한다. 원서는 8월 5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현대파워텍(www.hyundai-powertech.co.kr)은 이달 3일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공채를 실시한다. 모집부문은 기획, 연구개발, 글로벌 마케팅·영업 등으로 경력은 해당분야 3년 이상 경력자면 지원 가능하다. 영어, 중국어 등 외국어에 우수해야 한다. 입사지원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한국가스공사(www.kogas.or.kr)는 이달 8일까지 기술직 신입 공채를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기계, 전기, 소방으로 학력은 무관하다. 기계/전기는 해당분야를 전공했거나 국가기술 자격증 소지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소방은 1종 대형운전면허 소지자여야 한다. 입사지원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삼성전자서비스(www.samsungsvc.co.kr)는 서비스 엔지니어를 담당할 기술전문직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초대졸 이상 및 내년 2월 졸업예정자로 전자, 통신 계열 전공자다. 원서접수는 오는 5일까지이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하면 된다.

한국미니스톱(www.ministop.co.kr)은 전부문에서 신입사원 공채를 진행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으로 1977년 이후 출생자여야 한다. 일어회화 등 외국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원서는 오는 8일까지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이외에도 서브원(www.serveone.co.kr)은 이달 3일까지 각 부문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극동건설(www.kukdong.co.kr)은 플랜트 경력사원 공채를 채용 시까지 진행한다.

커리어넷 개요
커리어넷은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 벤처로 취업시장에 첫 진출한 이래 최단 기간 방문자 수 300만 돌파, 최단 기간 매출액 100억 달성 등의 성과를 올리며 취업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하고 있다. 현재 커리어, 잡링크, 다음취업센터, 네이버취업센터 등 국내 최대의 멀티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해외 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이 외에도 솔루션, 교육사업, HR마케팅 등 취업 관련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eer.co.kr

연락처

커리어 홍보팀 이인희 팀장 02-2006-9524

이 보도자료는 커리어넷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