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안전부, 2007 정부합동감사 유공 공무원 선정

울산--(뉴스와이어)--2007년 정부합동감사 결과 울산시 공보관실 곽병주 사무관(48)이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는 등 모두 등 12명이 유공 공무원으로 선정됐다.

울산시는 행정안전부가 지난 2007년 10월25일부터 11월 9일까지 울산시 역점사업 및 재정, 조직관리, 환경·보건복지 등 주요시정에 대해 감사를 실시, 대통령 표창 1명, 국무총리 표창 1명,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 10명 등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주요 수상자를 보면 곽병주 사무관은 시정 종합 홍보계획수립 및 적극적 홍보로 대외 이미지를 크게 제고한 공로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또한 감사관실 박의동씨(47·지방세무주사)는 엄정한 자체감사 실시 및 적극적 대안제시로 공직분위기를 쇄신에 기여한 공로로 국무총리 표창에 선정됐다.

이와 함께 예산담당관실 최광익씨(38·지방행정주사보)는 불합리한 기금 통폐합 및 경영수익사업 발굴 등 건전재정 운영 기여 등으로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 수상하는 등 모두 10명이 장관 표창에 선정됐다.

한편 울산시는 오는 8월 1일 정례 조회시에 표창 전수식을 가질 예정이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청 감사관실 052-229-207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