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완구 충청남도지사, 한국자유총연맹 임·직원과의 간담회

대전--(뉴스와이어)--이완구 충청남도지사는 1일 충남도청 대회의실에서 임동규 도지회장, 김선균 부회장 등 도지회 회장단과 고남종 예산군 지부장 등 1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자유총연맹 도·시군 임·직원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서 이완구 지사는 논산 국방대학교 유치, 보령~안면도 연육교 설치, 도청이전특별법 제정 등 민선4기 2년 동안의 주요성과를 설명하면서, “불가능을 가능하게 할 수 있었던 것은 한국자유총연맹 등 도민들의 성원과 열정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말했다.

이어서 한국자유총연맹 임·직원들은 유공회원에 대한 표창배려, 포순이 봉사단 활동비 도비지원 등을 건의하였다.

이에 이완구 지사는 자유수호를 위해 봉사하고 있는 회원들에게 도지사 표창과 예산을 지원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관계 국·과장에게 지시했다.

한편 한국자유총연맹 충남도지회는 2만8천여 회원들이 통일대비 청소년·일반인 민주시민교육, 올바른 토론문화 창출을 위한 고교생 토론대회 개최, 태안기름유출 방제활동, 상해임시 정부수립 현장견학 등 자유민주주의 시민의식 함양을 위한 사업을 활발히 추진하고 있다.

충청남도청 개요
충청남도청은 210만 도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0년부터 안희정 도지사가 시정을 이끌고 있다. 충남도청의 4대 목표는 출산∙양육을 책임지는 충남,노인이 살기 좋은 충남, 균형발전을 선도하는 충남, 일자리가 풍부한 충남을 만드는 일이다. 안희정 도지사는 선심성 공약 남발을 막기 위해 스스로 매니페스토 공약집 발표하고 한국매니페스토운동본부와 함께 공약 이행 상황을 점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ungnam.net

연락처

충청남도청 도의새마을과 도의사회담당 정윤주 042-251-298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