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맨발의 생태체험 캠프’ 열어

뉴스 제공
S-OIL 코스피 010950
2008-08-04 10:31
서울--(뉴스와이어)--S-OIL이 방학을 맞이하여 미래의 희망인 어린이들에게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일깨워 주는 활동에 나섰다.

올해 ‘천연기념물 지킴이’ 활동을 시작한 S-OIL은 4일 강원도 화천군의 폐교에 마련된 토고미 자연학교에서 ‘맨발의 생태체험 캠프’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방문교실은 8월 6일까지 3차에 걸쳐 운영될 예정이며, 이 기간 동안 서울지역 인근 아동시설 어린이 약 230명의 캠프 참여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자존감을 높여주고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깨닫도록 도울 계획이다.

이날 오전 캠프를 찾은 서울시 영등포 복지관 및 마천 복지관 어린이 100명은 감자 캐기, 산천어 잡기, 수달 특강, 별자리 관찰, 자연물로 작품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을 수행하면서 자연의 신비와 환경의 가치를 체험하는 재미에 푹 빠졌다.

회사 관계자는 “방학을 맞이한 아동시설 어린이들이 캠프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정서적으로 건강한 성장을 하고 자연환경 보호의 중요성도 깨달았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지금까지 S-OIL은 소외되거나 관심이 부족한 이들에 대한 각종 지킴이 활동을 통해 이웃과 협력하고 함께 번영할 수 있는 나눔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S-OIL은 멸종위기에 처한 천연기념물을 보호하는 ‘환경 지킴이’ 외에도 근무 중에 부상을 입거나 사망한 소방관의 가족을 돕는 ‘소방영웅 지킴이’, ‘어린이 지킴이’, ‘소외이웃 지킴이’, 농산물 시장개방 확대 등으로 어려움에 처한 지역농민을 위한 ‘지역사회 지킴이’등 다양하고 체계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S-OIL 개요
1976년 설립된 S-OIL은 수익성 위주의 경영 전략과 국제화 시대에 맞는 기동성 있고 진취적인 경영 체질을 배양함으로써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정유회사로 성장했다.

웹사이트: http://www.s-oil.com

연락처

S-Oil 홍보팀 3772-5912/5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