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쉑쉑치킨과 함께하는 테크토닉 UCC 페스티벌’ 실시
롯데리아의 ‘쉑쉑치킨’ TV CF광고를 보고 쉑쉑치킨과 함께 테크토닉 댄스를 즐기는 영상을 UCC로 만들어 오는 8월 31일까지 롯데리아 홈페이지(www.lotteria.com)에 등록하면 자동 응모 되는 이벤트다. 공모전 형식으로 진행되며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접수된 작품은 자체 심사를 통해 1등 3백 만원(1명), 2등 1백 만원(2명)의 상금을, 3등에게는 5만원 상당의 롯데리아 상품권(20명)을 증정한다. 또한 수상작 중 CF로 적합한 UCC는 향후 ‘쉑쉑치킨’의 CF로 활용하거나 수상자에게는 롯데리아 UCC CF 모델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쉑쉑치킨’의 TV CF는 최근 트랜드가 되고 있는 UCC 형식으로, 남대문시장편, 발레학원편, 사무실편, 서울숲편, 파고다공원편, 횡단보도편 등 총 6편의 에피소드로 방영 중이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테크토닉 UCC 페스티벌은 젊은 층을 중심으로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 테크토닉을 통해 ‘흔들어 먹는 쉑쉑치킨’의 펀(Fun)한 특성을 부각하고자 기획됐다”며 “문화 트랜드를 반영한 공모전을 통해 신제품 인지도 제고는 물론 젊은 감각의 브랜드 ‘롯데리아’로 거듭나는데 일조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쉑쉑치킨은 담백한 치킨 통가슴살 조각에 어니언, 치즈, 칠리 맛 중 기호에 맞는 양념(시즈닝)을 넣어 직접 흔들어 먹는 디저트용 치킨이다.
웹사이트: http://www.lotteria.com
연락처
롯데리아 마케팅팀 정성훈 주임 02-709-1157 011-9717-5421홍보대행사 바움컴 AE 김자혜 02-742-0883 018-280-0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