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신건영, 탤런트 정혜영씨와 아파트 브랜드 휴먼빌 전속모델계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일신건영(대표이사 조태성)은 탤런트 정혜영씨와 자사의 아파트 브랜드 '휴먼빌' 광고 모델계약을 체결했다고 8월 4일 밝혔다.

송승헌의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에덴의 동쪽'(9월초 방영예정)에서 로비스트역으로 본격적인 연기활동을 재개하는 탤런트 정혜영씨는 결혼 후 활발한 자선활동과 남편 션과의 단란한 가정으로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정세영씨는 향후 1년간 휴먼빌의 모델로서 사람이 살기 좋은 아파트 ‘휴먼빌’의 이미지를 대표해 나갈 예정이다.

일신건영 측은 선행 등 좋은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정혜영씨가 일신건영의 아파트 브랜드인 '휴먼빌' 이미지와 잘 어울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실제로 일신건영은 직원들의 자발적인 봉사단체인 '참사랑'의 다양한 봉사 활동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장학재단을 설립하여 어려운 학생들이 학업을 지속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 국가유공자 주거여건개선 사업과 관련하여 올해 국토해양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등 ‘나눔경영’을 모토로 지속적인 이웃사랑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한편 일신건영은 올 하반기 충남 당진에 올초 성황리에 분양을 마친 당진 휴먼빌 1차에 이어 2차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연락처

일신건영 박상도 과장 (02-480-3186) 바움커뮤니케이션 장원우AE(02-742-0880, 이메일 보내기 )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