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S/S BNX, self-loving 여성 이미지 제안

뉴스 제공
메타랩스 코스피 090370
2005-03-08 19:20
서울--(뉴스와이어)--`05 S/S BNX는 변화된 소비자의 생활 양식과 소비성향, 세분화된 소비자 욕구를 최대한 만족 시켜줄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하고 BNX Brand 가치를 up-grade시켜 상품 중심 매장에서 이미지 중심의 매장으로 전개하면서 소비자에게 Total Life Style을 제안하는 BNX Multi-Shop으로 전환됩니다.

또한, 소비자 Life-Style에 맞춰 자신을 연출할 수 있는 Total Coordinate를 위한 상품을 구성하고 제품을 통해 제공되는 가치가 고객과 깊이 관여될 수 있도록 소비자의 감성적 욕구를 충족시켜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 전략을 진행 중 입니다.

05년 SS부터 전개되는 BNX Multi-Shop은 의류와 ACC잡화 및 란제리 상품군이 추가 전개되고 있으며 란제리 아이템은 기존 BNX 아우터 의류를 돗보이게 하면서 자연스럽게 코디 되는 Inner개념( T-shirts)으로서 전개됩니다.

`05 S/S CONCEPT

자연 친화적인 마인드를 지닌 지적이고 자유로우며 자기 자신을 위해 행복을 추구하는 self-loving의 여성 이미지를 제안

- Fresh & Moisture Marine (Basic)
Modern 하고 Cool한 Color와 활동성이 가미된 Casual한 스타일을 베이직으로 이번 Theme 에서는 상쾌한 Herb & Flower 모티브를 사용한 Item들과 Acid 하고 경쾌한 Color의 Stripe T/S 그리고 Simple한 Black & white의 스타일 등으로 표현

- Full Bloom in spring (New Basic)
만발한 spring flower의 soft하고 lovely한 이미지
손뜨게 느낌의 크로쉐 Knit 아이템과 Natural 하고 soft한 Garden Flower 아이템 등이 Casual한 아이템과 Mix & Match 코디

- Like a Victorian (X Trend)
섬세한 터치감의 Pastel Color와 가볍고 유연한 Sheer & Sheen 소재 (쉬폰,레이스,새틴 등...)를 사용한 Romantic한 스타일 이미지

이번 05 SS 시즌 BNX의 트랜드 테마로서 다양한 레이스 아이템 그리고 나비, 곤충 등을 모티브로 한 새롭게 출시되는 란제리 아이템과 함께 아우터들의 Mix Match 레이어링 스타일 등으로 제안


웹사이트: http://www.bnx.co.kr

연락처

2189-7977 홍보담당자 박지원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