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발론온라인’ 8월 13일 ‘5Days-Test’ 돌입

뉴스 제공
위메이드 코스닥 112040
2008-08-04 14:52
서울--(뉴스와이어)--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이하 위메이드)가 퍼블리싱하고, 모본이 개발한 <아발론온라인>이 올 여름방학을 겨냥해 8월 13일 비공개테스트를 실시한다.

지난 3월 모본과 퍼블리싱 계약을 통해 서비스 준비중인 <아발론온라인>은 ‘아발론’ 대륙을 두고 대립중인 ‘이오니아’와 ‘오리엔스’의 두 진영이 전략과 멀티 콘트롤, 롤플레잉 게임에서 볼 수 있는 성장과 역할 분담을 통해 승리를 쟁취하는 배틀RPG.

8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진행 예정인 이번 비공개테스트의 타이틀은 '5 Days-Test'로, 회사측은 유저간담회와 PC방 밸런스테스트, 두 번의 포커스그룹테스트(FGT) 등을 통해 게임의 안정성을 철저히 점검하고 이용자의 눈높이와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해왔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총 7종류의 모드 중, 두 진영에서 벌어지는 사건과 영웅의 스토리를 따라가는 ▲시나리오모드, 전략과 전술을 통해 상대 진영의 팀과 영물을 파괴하는 ▲전략전투모드, 이용자들이 모여 거대 몬스터를 사냥하는 인스턴스 던전의 ▲모험모드와 이용자들의 소통공간인 ▲광장모드 등이 먼저 선보인다.

또한, 회사 측은 비공개테스트를 앞두고,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지난 6월 인트로 페이지를 오픈 했으며, 8월 초 공식 홈페이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모본 개발2팀 한성수 개발실장은 “실시간전략시뮬레이션(RTS)의 요소가 가미된 배틀 RPG <아발론온라인>은 이용자들에게 짜릿한 전략전투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팀 전원이 심혈을 기울여 개발에 전념 중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으며, 위메이드 사업개발본부 노철 상무이사는 “다양한 전략과 완벽한 콘트롤, 그리고 스토리를 따라가는 시나리오와 영웅 수집의 재미를 통해 올 여름 게이머들을 사로잡아, 확실한 만족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곧 오픈 예정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비공개테스트의 가이드를 전달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wemade.com/

연락처

홍보팀 이나정 02-3149-0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