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올 상반기에 매출액 1,168억원 달성

서울--(뉴스와이어)--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대표 송기룡, www.thefaceshop.com)은 올 상반기에 매출과 영업이익 등에서 안정된 성장세를 지속, 전체 화장품 업계 3위의 입지를 굳건히 다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더페이스샵은 올해 상반기 내부결산 결과 매출액 1,168억원, 영업이익 236억원을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1.0%, 21.0%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고 4일 밝혔다. 당기순이익은 전년 대비 29.1% 오른 182억원을 기록해 뚜렷한 실적 호조를 이어갔다.

올 1•2분기에 각각 매출 583억원(영업이익 128억원)과 585억원(영업이익 108억원)을 기록한 더페이스샵은 봄과 여름 주력제품이 소비자의 높은 관심을 받으면서 매출 증대를 가져온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자체 기술연구소에서 개발한 ‘플레보떼 화이트 크리스탈 퓨어비타 프로그램’은 함수계(물을 함유한 타입) 순수비타민 C가 들어있어 미백 집중관리를 돕고, 여름 주력제품인 ‘내추럴 트리플액션 선블록 크림 SPF50+ PA+++’는 지난 4월 초 출시 이후 판매량이 2개월 반 만에 25만개를 넘어서 히트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유통채널 다변화 전략에 따라 입점한 로드숍과 대형 할인점, 지하철, 백화점, 면세점 등 각 상권이 고른 성장세를 보인 것도 브랜드숍 화장품 업계를 선도하는 밑거름이 됐다.

또한 더페이스샵은 미국의 핵심 상권에 뛰어들기 위해 최대 드럭스토어 유통체인 월그린스(Walgreens), 양대 홈쇼핑 채널 중 하나인 HSN(Home Shopping Network)과 입점 계약을 체결하는 동시에 유럽의 선진 기술을 접목하기 위한 글로벌 네트워킹에 주력했다.

더페이스샵 송기룡 대표는 “상반기에 최근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친환경과 고기능성 제품을 대폭 강화하고 글로벌 네트워크를 다양화하는 데 집중했다”며 “하반기에는 시판 채널의 경쟁이 심해질 전망이지만 국내외에서 기울인 노력들이 가시적인 성과로 나타나 사업 목표를 무난히 달성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hefaceshop.com

연락처

더페이스샵 홍보팀 김미연 팀장, 송혜경 매니저 02-2087-658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