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미란다호텔, ‘세계맥주 페스티벌’ 열어...‘올림픽 퓨전 특선메뉴’ 등도 선보여

이천--(뉴스와이어)--4년마다 한번씩 돌아오는 세계인의 축제! '2008베이징 올림픽'이 곧 개최될 예정이다. 평소 스포츠를 즐기지 않는 사람들도 매 순간 육체의 한계점을 딛고 도전하는 선수들의 모습을 보고 있자면, 왠지 모르는 전율과 짜릿함을 느끼게 되는 것이 바로 올림픽인 듯하다.

서울에서 불과 50여분만 달리면 호텔 에서의 여유로움과 올림픽의 열기를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이천 미란다 호텔'의 2008 베이징 올림픽 개최기념 '세계맥주 페스티벌'과 '올림픽 퓨전 특선메뉴' 과 8월 올림픽 기간 동안 선보일 예정이다.

이천 미란다 호텔 & 스파플러스 (신상균 대표, www.mirandahotel. com)는 8월 10일~ 8월 31일까지 1달 동안 1층 뷔페 레스토랑 <랑데부>과 2층 한식일식 레스토랑 <오퀴젼>에서 오리엔탈 씨푸드 스파게티, 안심꼬치 스테이크, 우럭 백합찜 등 '베이징 올림픽기념 특선 퓨전메뉴'가 선보인다.

더불어 8월부터 9월 30일까지 2달간, 전세계의 맥주를 직접 시음해볼 수 있는 '세계 맥주 페스티벌'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미국, 독일, 뉴질랜드, 벨기에, 호주, 네덜란드, 멕시코 등 세계 각 전역의 맥주를 로맨틱한 분위기의 랑데부에서 즐길 수 있으며, 감미로운 동남아 라이브 밴드 공연 또한 매일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감상할 수 있다.

미란다 호텔 식음팀장인 김경동 팀장은 ”2008년 베이징 올림픽을 맞이해서 대한민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고, 휴가철 가족단위 손님들에게 '북경 퓨전요리' 및 '세계 맥주' 시음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시원한 전 세계 각국의 맥주와 푸짐한 북경 퓨전 요리가 더해져 연인, 가족, 친구들과 한 여름 밤 올림픽 응원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에는 안성맞춤인 이천 미란다 호텔에서 알뜰살뜰 실속 있고 편안한 여름휴가를 마무리 하시길 바란다.

문의 031-639-5103

웹사이트: http://www.mirandahotel.com

연락처

이천 호텔 미란다 & 스파플러스 (홍보담당) 오경숙 031-639-510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