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듀엠, KT와 양해 각서 체결

뉴스 제공
멀티캠퍼스 코스피 067280
2008-08-05 13:53
서울--(뉴스와이어)--중등 온라인 전문 사이트 크레듀엠(www.credum.net 대표 김영순)은 5일 오전 KT(www.kt.com 대표 남중수)와 ‘메가패스-크레듀엠 온라인 강의 결합상품 출시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양해각서 체결을 통해 양사는 초고속 인터넷 메가패스와 크레듀엠의 초∙중등 온라인 교육 강의를 패키지로 제공하는 결합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메가패스는 이미 다양한 서비스와의 결합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나, 온라인 교육 서비스와 결합 상품 추진은 이번이 처음이다.

또한 양사는 향후 각자의 사업 영역에서의 축적된 역량을 적극 활용하여 초∙중등 교육에 관한 공동 사업 모델을 만들어 나갈 것에 합의했다.

한편 양사는 이번 양해각서 체결의 보다 궁극적인 목표는 가계의 통신비 및 교육비 부담 경감에 있다고 밝혔다.

크레듀 김영순 대표는 “고객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를 기업이 먼저 찾아서 제공하는 것이 진정한 고객 가치 제고”라며 “자녀가 있는 가정이라면 꼭 필요한 초고속 인터넷과 온라인교육을 결합한 상품이 출시될 경우 가계의 통신비 및 교육비 절감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멀티캠퍼스 개요
멀티캠퍼스는 삼성그룹 교육계열사이자 삼성HR전문기업이다. 대기업은 물론 공기업과 중소기업 등 기업에 취직한 임직원들의 온/오프라인 교육사업을 진행하며, 외국어말하기평가인 OPIc의 주관사이기도 하다.

웹사이트: http://www.credu.com

연락처

크레듀 경영지원팀 홍보담당 박선화 사원 02-6262-9322 016-701-30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