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천만 회원 파이팅 캠페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롯데닷컴(www.lotte.com, 대표 강현구)은 불황으로 인해 움츠러든 소비 심리를 되살리기 위해 오늘(6일)부터 이달 22일까지 <천만 회원 파이팅 캠페인>을 진행한다. 롯데닷컴의 1천만 회원을 대상으로 알뜰쇼핑의 지혜를 전달하는 것. ‘에너지 절약’ ‘알뜰 식탁’ ‘교통비 절약’ 등 총 5가지 테마로 구성된 이번 캠페인은 각 테마에 걸맞는 기획전과 함께 진행된다.

외식비를 줄일 수 있는 <집에서 즐기는 레스토랑展>에선 패밀리 레스토랑 부럽지 않은 백 립, 스파게티, 치킨 커리와 같은 간편요리 상품을 최고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패밀리레스토랑의 백 립을 그대로 재현할 수 있는 ‘케이엠푸드 바베큐폭립’ 4개 세트를 3만 1,600원에, 칠리새우 덮밥 12인분은 2만 7,540원에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간장, 라면, 쌀과 같은 생활 필수식품에서부터 수박, 복숭아 등 과일, 크림치즈케이크 같은 다양한 식품도 할인 판매한다. 오뚜기 진라면을 10% 할인한 1만 9,800원(30입, 1박스)에, 농협의 배추김치(5kg)는 1만 5,800원에 판매한다.

<반품 및 전시상품展>에선 신상품과 다름없는 수입가전을 최고 52%까지 할인 판매한다. 반품상품이란 고객의 단순변심으로 포장이 개봉되었을 뿐 신상품과 동일한 품질의 상품을 말하는데, 알뜰 쇼핑을 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라 오히려 구입 경쟁률이 높은 것이 사실이다. 신혼부부에게 특히 인기가 좋은 지멘스의 진공청소기가 40% 할인가인 38만 2,800원에, 필립스의 세날 방수 면도기가 52% 할인가인 9만 9,000원에 선보인다.

한편 고유가 시대에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자전거와 절전상품. ‘자출족’을 유혹하는 <자전거 특집展>을 통해서 일반형 자전거는 물론, 최신 유행하는 미니벨로, 산악형 자전거, 아동용 자전거 등 자전거 상품을 15%까지 할인가에 판매한다. 삼천리자전거의 2008년 신형 접이식 자전거 하운드 7단을 10% 할인한 16만 1,000원에, 베네통의 미니벨로 14단 자전거를 11% 할인한 23만 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출퇴근길 자전거를 타기 위해 꼭 필요한 자전거 헬멧 및 부대장비도 할인 판매한다.

매일 무섭게 치솟는 기름값을 조금이라도 아끼기 위해선 에너지 동급효율이 좋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필수. <절전상품 특집展>에선 TV, 냉장고, 세탁기 등 다양한 가전기기를 20%까지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멀티탭 등 전기를 절약할 수 있는 ‘절약도우미’ 상품도 파격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패션상품도 불황극복 캠페인에 참여했다. <초특가 한정수량전>에선 여름 상품뿐 아니라, 미리 살수록 더욱 싼 겨울 상품도 최고 60%까지 할인가에 소개한다. 전년도 겨울코트 등 이월상품뿐만 아니라 토끼털 코트 등 예약상품도 51% 할인가인 19만원에 판매하는 등 다양한 사계절 패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롯데닷컴의 곽성인 MD는 “본 시즌에는 기본 코트라도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살 수 없는 만큼 겨울에 꼭 필요한 기본형 코트, 니트 등을 지금 저렴한 가격에 사두는 것이 현명한 소비의 한 방법”이라고 설명했다.

파이팅 캠페인 기간(8월6일~22일)에는 현대카드로 결제시 포인트가 적립된다. 결제한 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롯데닷컴 포인트 1만점을, 50만원 이상이면 5만점을 적립해준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om

연락처

롯데닷컴 홍보PR팀 윤현주 차장 02-3668-8689 016-9226-3113카라커뮤니케이션즈 장준영 AE 02–538-6924 011–9096-349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