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촌스파그린랜드 몸풀이 휴가 ‘오이데이’ 이벤트

광주--(뉴스와이어)--여름휴가가 끝나고 어김없이 찾아오는 손님이 있다. 바로 뜨거운 햇볕으로 손상된 피부와 몸 구석구석 쌓인 휴가후유증의 피로다. 일상으로 복귀하기 전, 피부도 몸도 새롭게 가꿔주는 스파를 이용해보자.

자연 산림욕을 동반한 경기도 퇴촌의 스파그린랜드(www.spagreenland.co.kr)가 그곳. 오는 11일을 ‘오이데이’로 선정, 최고의 휴가시즌이라 말하는 8월 초를 즐겁게 보낸 고객들의 휴가후유증을 풀어주기 위해 나선 것이다.

강한 자외선으로 수분을 잃거나 그을린 피부를 진정해주는 효과가 탁월한 오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8월 동안 진행되는 테마탕으로 오이탕을 준비, 물놀이를 하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오이탕은 수분공급은 물론 비타민, 칼륨이 풍부하여 체내 노폐물을 몸 밖으로 배출하는 효과가 뛰어나다. 오이스파와 마사지를 통해 피부에게 생기를 주고, 아삭한 오이를 먹는 재미까지 누린다면 우리가족의 최고의 휴가 마무리가 될 것 이다.

뿐만 아니라 초록빛 산으로 둘러 쌓인 이 곳은 어른들은 폭포노천탕, 유황탕, 와인탕, 버블탕 등 따뜻한 스파로 일상생활 복귀 전 피로를 가뿐하게 풀 수 있는가 하면 아이들은 어린이 전용 물놀이시설 스노아일랜드에서 연령별 맞춤 슬라이더, 해적선, 물대포 등으로 막바지 더위를 위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pagreenland.co.kr

연락처

애플트리 김은경 070-7115-0327,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