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헨지, 인텔 DG45ID 메인보드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인텔 리더 어카운트 파트너이자 IT 전문기업인 디지털헨지(대표 정성환, http://www.digitalhenge.com)가 인텔 최신 G45 칩셋을 사용한 메인보드를 국내에서 처음으로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DG45ID는 PC 시장의 주류를 이루고 있는 멀티미디어 환경을 위해 개발된 최고의 플랫폼으로서, DX10 및 풀 HD 동영상 가속이 가능한 인텔의 최신 G45 칩셋 기반으로 디자인 된 제품이다.

TV시장의 주류가 되고 있는 PDP 및 LCD TV등과도 바로 연결 및 출력이 가능 하도록 DVI 및 HDMI 단자를 기본 내장하고 있어, 초 고화질의 영상 전송이 가능하다사운드의 경우 IDT 92HD73E 오디오 코덱을 사용하여 5개의 아날로그 오디오 출력과 1개의 광학 S/PDIF 오디오 출력을 제공하는 8채널(7.1) 오디오 서브시스템을 제공, 음악 및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생생한 음질을 제공한다.

기존 GMA시리즈와 비교해 3D 성능에서도 비약적으로 발전해 게임에서도 뛰어난 화질과 긴장감 넘치는 화면을 보여 준다.

추가적으로 PCI-EX 16배속 커넥터는 별도의 VGA 및 기타 추가 장치를 장착할 수 있도록 해, 고객의 요구에 맞게 시스템 환경을 구성 할 수 있다.

그 외에도 RAID 0.1.5.10 및 IEE-1394a 등을 기본 내장하고 있어, 뛰어난 성능 및 다양한 주변기기와 작업이 가능한 제품으로서, DG45ID 하나면 거의 모든 작업을 수행 할 수 있다.

인텔 메인보드 공식수입사 디지털헨지의 김동우 팀장은 "마이크로 ATX 폼팩터로 설계된 인텔® 데스크톱 보드 DG45ID는 "HD 재생 중에 통합된 HDMI 디스플레이 출력과 하드웨어로 가속되는 디코딩을 통해 한 단계 높은 품질의 홈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며 " 인텔® 코어™2 쿼드 프로세서와 최대 1333 MHz FSB를 지원하는 이 데스크톱 보드가 고객님의 거실을 즐거운 공간으로 만들어 드릴 것이다"라고 말했다.

인텔 데스크톱 보드 DG45ID는 Dolby* Home Theatre를 지원하고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비스타* 프리미엄 WHQL 인증을 받아 윈도우 비스타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DG45ID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텔 메인보드 공식 홈페이지 (http://www.imboard.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DG45ID 출시 기념 이벤트도 사이트에서 진행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digitalhenge.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