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로, 베이징올림픽과 함께 다양한 할인 행사 가져
온오프라인서점인 리브로(대표 김경수, www.libro.co.kr)가 베이징올림픽을 맞아 문학과 역사, 여행, 어학 등 중국관련 모든 도서를 장르에 상관없이 최대 33%까지 할인되는 ‘2008 베이징올림픽 기념 China Special’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중국 관련 MD가 직접 선정한 베스트셀러 도서들 중심으로 총 5가지 테마로 구성되는데, 행사 기간 중 관련 도서를 구입하면 추첨을 통해 리브로 마일리지와 경품을 제공하게 된다.
또, 올림픽에 우리 선수들이 참여하는 주요 스포츠 관련 서적을 할인해주는 행사인 ‘베이징올림픽, 알고보면 더 재미있다’도 함께 진행하게 된다.
이 행사는 개막식부터 폐막식까지 열리는 주요 한국 경기에 맞춰 총 14종목을 선별해 각각 그 경기종목에 맞는 관련 서적을 할인해 주는 행사로 리브로 홈페이지에서 운영하는 이벤트 코너에서 올림픽 주요 일정과 함께 관련 서적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Summer Cool Festival’을 통해 장르 구분없이 매일 50% 할인된 베스트셀러 도서와 음반, DVD 구매 시 사용이 가능한 할인쿠폰 제공, 본 행사를 타인에게 추천해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하게 된다.
최덕수 북스사업부 부장은 “올림픽을 맞아 우리 선수들에 선전을 기원하면서 보다 재미있는 경기 관람과 응원을 위해 경기이해를 돕기 위해 주요 경기에 대한 관련 서적과 함께 개최국인 중국에 대한 문화서적 할인전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libro.co.kr
연락처
리브로 마케팅팀 권성은 사원 031-955-8234, 홍보대행사 비알컴 김정훈 차장 02-2269-9288
-
2011년 11월 4일 1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