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딸기 퓌레와 바닐라크림리본의 시원한 만남 ‘쉘 위 댄스’ 출시

뉴스 제공
배스킨라빈스
2005-03-09 10:23
서울--(뉴스와이어)--핑크빛 사랑을 기다리는 봄엔 “쉘 위 댄스(Shall we dance?)”?

올해로 한국진출 20년을 맞는 배스킨라빈스(http://www.baskinrobbins.co.kr)는 상큼새콤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 “쉘 위 댄스 (Shall we dance?)”를 3월 10일부터 광고와 함께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쉘 위 댄스”는 배스킨라빈스의 2005년도 첫 닉네임 마케팅 제품. 생딸기를 갈아 만든 퓌레가 가득 든 아이스크림으로, 사과의 10배 정도 되는 딸기 속 비타민이 봄철 체력을 증진시켜주고 피부 미용에 좋다. 배스킨라빈스에서 처음 선보이는 바닐라 크림 리본이 둘러져, 스트로베리의 상큼함과 바닐라의 부드러움이 입 안에서 녹으며 아이스크림 맛을 한층 풍부하게 만들어준다. 새콤한 딸기 캔디로 코팅된 화이트 초콜릿까지 박혀 있어 씹으면 달콤한 향이 입안에 퍼진다. 고급 원료를 듬뿍 사용해 원가가 다른 제품에 비해 높은 것이 특징이며, 화사한 햇살이 가득한 봄날 남녀 노소 함께 즐기기 좋다.

이와 함께 10일부터 방영되는 새로운 배스킨라빈스 CF에는 요즘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달콤한 아이스크림 같은 남자 조승우와, 인형 같은 외모로 주목받는 차세대 CF 퀸 공현주가 캐스팅돼 방영 전부터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들은 호주 하이드 파크를 배경으로 봄날 경쾌한 왈츠를 추며 첫사랑과의 재회, 그리고 새롭게 시작되는 사랑에 대한 기대를 표현한다.

“쉘 위 댄스”출시를 기념하여 이달 31일까지 대대적인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먼저, 파인트 아이스크림 구매 시 쿠폰 제시하면 ‘쉘 위 댄스’ 싱글 레귤러 아이스크림을 덤으로 제공한다. 쿠폰은 배스킨라빈스와 야후 홈페이지에서 25일까지 다운 받을 수 있다. 또한 쿼터 사이즈(9,400원 상당 제품) 이상 아이스크림 구매 시 조승우 브로마이드를 소진시까지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쉘 위 댄스’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찍은 사진을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 후 아이 러브 아이스크림 케이크 교환권과 상품권을 제공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쉘 위 댄스’는 스트로베리와 화사한 핑크 컬러가 설레임 가득한 봄과 잘 어울려 배스킨라빈스에서 적극 추천하는 새로운 닉네임 마케팅 제품.”이라며, “조승우와 공현주라는 톱 스타를 기용한 광고와 함께 현재까지의 전략 제품들처럼 크게 인기를 끌어 모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

[참고 : 배스킨라빈스 닉네임 마케팅이란]

2004년부터 배스킨라빈스가 국내 최초로 실시한 닉네임 마케팅 제품은 기존의 영어 제목이 고객에게 인지되기 어려운 점을 감안, 친숙한 영화와 공연 제목을 아이스크림에 붙여 색다른 재미와 기대를 불러일으킨 마케팅 기법. 현재까지‘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아이 엠 샘 (I am Sam)’, ‘엄마는 외계인’, ‘호두까끼 인형’이렇게 4종류가 나왔으며, 각 전략제품은 영화 같은 광고와 함께 출시되자 마자 젊은 세대들의 감성을 충족시키며 판매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를 끌어왔다.‘쉘 위 댄스(Shall We Dance?)’는 닉네임 마케팅의 다섯 번째 시리즈.

웹사이트: http://www.baskinrobbins.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프레인 차영리 02-722-2693(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