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로, 결식아동돕기 만화원화 경매전시회 가져

파주--(뉴스와이어)--온오프라인서점인 리브로(대표 김경수, www.libro.co.kr)가 국내 만화작가로 구성되어 있는2008 우리만화사랑터와 공동으로 오는 22일까지 ‘결식아동돕기 만화원화 경매 전시회’를 연다.

이번 행사는 리브로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데, 우리만화사랑터에서 오리지널 원화 일러스트를 기증받아 경매로 얻은 수익금을 전액 결식 아동돕기 단체에 전달하게 된다.

경매가 되는 주요 작품은 경매 기간 중 리브로 홈페이지외에도 2008 캐릭터페어 행사 기간동안 우리사랑만화터 행사부스에서도 관람할 수 있다.

또, (사)한국만화출판협회(협회장 황경태)도 이번 행사 취지에 동참해 1,000여권의 만화 단행본을 모인 수익금과 함께 기증할 예정이다.

본 행사를 공동으로 진행하는 우리만화사랑터는 인기만화작가인 박은아(nocturne), 임주연(ciel), 윤미경(하백의 신부), 문정후(용비불패) 등이 속해 있는 단체로 매년 공동 작업을 통해 우리 만화를 알리는데 많은 활동을 하고 있다.

이효정 리브로 만화팀장은 “휴가철임에도 오히려 이럴 때 남들보다 어려운 생활을 하고 있는 결식아동을 돕고, 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면서, “리브로는 앞으로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만화와 함께 그 꿈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libro.co.kr

연락처

리브로 마케팅팀 권성은 사원 031-955-8234, 홍보대행사 비알컴 김정훈 차장 02-2269-928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