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터키투어, ‘구석구석-이스탄불 핵심’ 시티투어 출시

뉴스 제공
플래닛월드투어
2008-08-11 16:36
서울--(뉴스와이어)--터키 전문여행사 플래닛터키투어(대표 엄동석 http://www.planetturkeytour.com)가 터키 이스탄불 시티투어를 판매한다.

상품명: ‘구석구석-이스탄불 핵심’
상품가: 168,000원부터(1인)
행사일: 9월부터 매일
최소행사인원: 4인부터
포함사항: 한국인 가이드, 전용차량, 중식(고등어 샌드위치), 여행자 보험

하루 동안 이스탄불을 돌아보는 일정으로 짜여진 ‘구석구석-이스탄불 핵심 시티투어’는 단체여행으로 다닐 수 없는 곳들 위주로 짜여진 시티투어상품으로 이스탄불의 명동으로 불리는 탁심거리 및 뒷골목 탐방과 자유시간 꼬마전차 탑승 최초의 지하철탑승 터키명물 먹거리 고등어샌드위치 점심 등 이스탄불 시내를 한국인 가이드와 함께 미니벤을 타고 자유롭게 하루 동안 돌아보는 일정으로 되어 있다. 이스탄불을 처음 방문하는 여행자나 짧은 시간에 이스탄불을 돌아보고자 하는 여행자들에게 적당한 이스탄불 시티투어 상품이다.

플래닛터키투어 이스탄불 이영희 지사장은 “터키는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한국을 “형제의 나라”라고 할 정도로 한국에 많은 애정을 보여주고 있는 나라이지만 아직 터키를 제대로 알고 있는 한국인이 많지 않아 아쉽게 생각하고 있어 그동안 ‘초대교회를 찾아서!’ ‘터키 사진여행기’ 등 책자를 발간하여 터키를 한국에 알리는 작업을 하여 왔으며 앞으로 터키전문 여행사 플래닛터키투어를 통하여 개별적으로 터키를 방문하고자 하는 여행자들에게 터키관광 뿐만 아니라 역사와 문화를 좀 더 이해하는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여 ‘형제의 나라’ 터키 여행의 디딤돌이 역할을 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문의: 플래닛터키투어 서울사무소 070-7124-1400, 이스탄불 사무소 90-212-238-0005 이화천

플래닛월드투어 개요
플래닛월드투어는 전 세계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지역 전문 여행 서비스 네트워크다. 현지에 있는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다양한 여행정보와 여행상품을 통해 쇼핑, 옵션 등 패키지 단체관광에서 오는 불편 없이 자유로운 일정으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planetworldtour.com

연락처

플래닛터키투어 서울사무소 070-7124-1400 조은지 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