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화이트데이 제품 시판

뉴스 제공
롯데제과 코스피 280360
2005-03-09 11:40
서울--(뉴스와이어)--초콜릿을 선물한 남자 친구로부터 사탕을 선물로 되돌려 받는다는 화이트데이가 다가오면서 제과업체들이 다양한 기획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롯데제과는 이번 화이트데이에 거는 기대가 지난해와는 사뭇 다른데, 이는 올 초부터 경기가 미약하지만 회복세를 보여 과자시장에도 훈풍의 기운이 돌고, 또 올 밸런타인데이의 경우 초콜릿 매출이 전년 동기간에 비해 25% 이상 신장했기 때문이다.

화이트데이를 맞아 롯데제과는 기존 제품의 틀에서 크게 벗어나 참신성에 역점을 둔 기획제품 3종을 선보였는데,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팬시성, 고급성이 돋보여 전문점의 제품과 겨루어도 전혀 손색이 없는 제품이다.

또 이들 제품은 가격에 있어서도 주소비층인 10대들의 호주머니 사정을 고려해 1,500원(2종)과 2,000원(1종)으로 낮추었다.

이번에 선보인 기획 상품은 ‘Love is’라는 주제를 테마로 각각의 케이스에 꽃 그림과 리본을 부착, 정성이 담긴 수제품의 느낌이 들도록 설계하고, 또 케이스 안에 스카치캔디(바나나맛), 파라다이스 캔디(청포도맛) 등 젊은 층이 좋아하는 과일향 캔디를 넣어 주고받는 기쁨이 배가 되도록 했다.

한편 지난 밸런타인데이처럼 이번 화이트데이에도 DIY용 제품이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이는데, DIY용으로 인기를 얻는 제품은 스카치캔디, 생캔디, 애니타임 등이다.

롯데제과는 이번 화이트데이 기간동안 관련 제품 매출이 전년보다 20% 이상 오른 20억원 이상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롯데제과 개요
롯데제과는 롯데그룹의 모기업으로 1967년에 창립되어 30여년이 지난 현재 자본금 71억, 종업원 5,200명으로 서울,양산,대전,평택,시흥에 대규모 공장을 갖추고 있는 국내 제과업계 제일의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onf.co.kr

연락처

홍보팀 2670-6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