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유비케어, KIMES에서 ‘시스템클리닉 체험관’ 운영

뉴스 제공
유비케어 코스피 032620
2005-03-09 11:43
서울--(뉴스와이어)--통합의료시스템 전문회사 이수유비케어 (대표이사:김진태 /www.ubcare.co.kr)가 이번달 17일부터 열리는 KIMES2005에 참가, '시스템클리닉 체험관'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수유비케어가 키메스에서 선보이는 '시스템클리닉'이란, 의원시스템의 핵심이 되는 전자차트 '의사랑'을 중심으로 각종 정보화 솔루션과 첨단기기들이 연계되어 가장 적합한 업무 환경으로 통합시스템화 된 의원을 말한다.

이수유비케어는 체험관을 통해 접수,진료,검사,수납,청구 등 의원의 업무 전반을 정보화하는 기반시스템 '의사랑'을 비롯하여, 모바일 환자관리 솔루션 'Ncare' / 환자대기시스템 '유비패널' / 신개념 의원홈페이지 '의사랑온라인' / 의료영상관리솔루션 '마이다스' / 온라인수탁검사서비스 '유비랩' / 의료소모품 전문쇼핑몰 '의사랑B2B' / '카디오넷' '본-CT' '넷스코프' 등 첨단 의료장비까지 총 망라하여 선보인다.

관람객들은 부스 입구부터 접수실, 대기실, 진료실, 검사실 등 실제 의원처럼 꾸며진 체험관에서 동선을 따라 각종 솔루션들이 적용된 '시스템클리닉'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특히 눈 여겨 볼 부분은 이 모든 솔루션이 '의사랑'과 연동되어 통합 운영된다는 점이다.

이수유비케어는 KIMES 전시를 통해 현지 영업, 마케팅을 통해 올해도 예년과 같이 약 100건 이상의 현지계약 체결을 목표로 삼았다.

현장에서 계약을 체결하는 고객들에게는 의사랑(전자차트) + 마이다스(영상솔루션) + Ncare(환자관리솔루션) + 의사랑온라인(홈페이지) + 롤프린터가 포함된 의사랑 기본 패키지를 대폭 할인된 KIMES 특별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롤프리터 무상증정, Ncare 가입비 무상에 SMS 2000건 무료체험 등 다양한 특전이 마련되어 있다.

한편, 이수유비케어는 '이수유비케어' 사명변경 후 처음 참가하는 대규모 전시행사인 만큼 새롭게 거듭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유비케어 개요
헬스케어의 미래를 선도하는 기업 유비케어는 1993년 국내 최초로 전자차트(EMR, Electronic Medical Record) 프로그램인 '의사랑'을 출시한 이래 관련 시장의 45%를 점유한 업계 1위 기업으로 국내외 의료 IT 솔루션, 제약마케팅 솔루션, 헬스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유비케어는 또한 전국 21,700여 병∙의원 약국(14,500여 개의 병 의원, 7,200여 개 약국)과 19개에 이르는 전국 대리점 및 서비스 조직을 포함한 국내 최대 의료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bcare.co.kr

연락처

사람과이미지 임진택 과장 02-6366-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