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 서울국제 임신출산육아용품 전시회 참가

뉴스 제공
메디포스트 코스닥 078160
2008-08-13 08:5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제대혈은행 1위 기업 메디포스트(대표이사: 양윤선, 황동진 www.medi-post.co.kr)가 오는 8월21일부터 열리는 서울국제 임신출산육아용품 전시회에 참가해 본격적인 하반기 매출 드라이브에 나선다.

이 박람회를 통해 메디포스트는 국내에 제대혈 붐을 일으킨 1위 업체로서 쌓아온 기술력과 전문성, 최다 이식건수 등을 바탕으로 고객중심의 맞춤형 셀트리제대혈™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겠다는 방침이다. 특히 현장 박람회에서 계약하는 고객들에게는 명품 육아용품 등 풍성한 사은품과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메디포스트는 제휴 신용카드 결제시 최대 70만원을 먼저 할인해주는 셀트리세이브 서비스도 동시에 적용한다. 이 서비스는 지난 6월에 열린 부산과 천안 임신출산 유아 교육박람회를 통해 이미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와 함께 메디포스트의 임신부 영양전문 브랜드 셀트리모비타는 21일(목) 오후4시 행사장 내 이벤트 홀에서 ‘올바른 임신부 영양관리’를 주제로 산모교실을 개최한다.

이 행사에서는 임신기 영양의 중요성은 물론 섭취해야 할 음식과 피해야 할 음식, 영양 보충제 선택요령 등에 대해 설명할 계획이다. 평소 임신기 영양에 대한 궁금한 점을 해소할 수 있도록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된다.

셀트리모비타는 참석자 전원에게 사은품과 간식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셀트리모비타 영양제세트, 모유수유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참가신청은 8월 17일까지 셀트리모비타 홈페이지(www.mo-vita.co.kr)에서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200명을 선정한다.

메디포스트 고객지원부 정연숙 부장은 “최근 경기가 하락세로 들어섬에 따라 아기본인의 제대혈 보관과 함께 추가 조혈모세포 제공, 이식시 2,000만원의 수술비 지원, 각종 육아용품 사은품 제공 등 평소보다 파격적인 혜택의 박람회 셀트리제대혈™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메디포스트 개요
메디포스트㈜는 국내 최초 제대혈 보관 기술 상용화, 국내 최초 자가 제대혈 이식 성공, 세계 최초 제대혈 성체줄기세포 치료제 상업임상시험 허가 등 제대혈 및 줄기세포치료 관련 기술개발 분야의 선두를 달리고 있는 국내 대표 바이오 기업이다. 특히 제대혈은행 시장에서 ‘셀트리(Celltree™)’ 브랜드로 시장점유율 45%, 제대혈 이식건수 80%를 차지하며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 코스닥상장, 흑자기업이다. 중장기적으로 제대혈내 줄기세포를 이용,세포 치료제 연구 개발에도 집중해 세계 최초로 상업임상 승인을 받은 관절염 치료제 ‘카티스템™’을 비롯, 혈액, 관절, 뼈, 심장 등의 난치병을 치료하기 위한 다종의 세포치료제 개발에 성공을 거두며, 세계적인 바이오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edi-post.co.kr

연락처

메디포스트(주) 브랜드전략팀 김지영 과장 02-3465-66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