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니아전기, 브라질 시장 공략한다

뉴스 제공
올엠
2008-08-13 09:50
서울--(뉴스와이어)--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개발한 온라인게임 '루니아전기'(http://www.lunia.com)'가 브라질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브라질 퍼블리셔인 레벨업 인터렉티브(Level Up! Interactive S.A, 대표 안드레아 베드리코비치, Andrea Bedricovetchi)를 통해 진출하게 된 ‘루니아전기’가 금일 한국 시각 오전 8시부터 비공개 시범 테스트에 돌입했다.

지난 3월, 브라질 진출에 대한 계약을 체결한 양사는 포르투갈어로 현지화 작업을 진행해 왔으며, 이번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안정성을 테스트한 후, 연내로 공개 시범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루니아전기’의 브라질 서비스사인 레벨업 인터렉티브는 브라질 최대의 온라인 게임 퍼블리셔로, 메이플스로티, 라그나로크, RF 온라인 등 다수의 한국 게임을 서비스한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올엠 해외 사업 총괄 손경현 실장은 “신흥 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는 브라질 시장에 진출하게 돼 무척 기쁘다. 한국 게임 개발사로서 자부심과 책임감을 동시에 느낀다"면서 “ ‘루니아전기’가 지닌 박진감 넘치는 액션성과 참신한 게임성에 착안해 쌈바와 축구의 나라로 유명한 정열적인 브라질 현지 유저들을 공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루니아전기’는 금번 브라질 진출을 계기로 일본, 대만, 미국에 이은 네 번째 신규 해외 시장을 개척하게 됐다.

올엠 개요
올엠(대표 이종명)은 2000년 설립되어 웹에이전시(전 인터랙티브 사업부)에서 출발, 현재 온라인게임 개발 및 서비스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2002년부터 국내 유수의 웹사이트 디자인 상을 수상하며 명성을 쌓아왔고, 2003년 그간 축적한 디지털 미디어 디자인 기술과 S/W 개발력, 미디어 기획력을 바탕으로 온라인 게임 개발에 착수, 2005년 <루니아전기>를 시장에 출시했으며, 그후 <루니아전기>는 일본, 미국, 대만, 브라질, 유럽 등지에서 안정적인 서비스를 진행하며 입지를 굳혀 오고 있습니다. 현재 올엠은 총 세 개의 게임 스튜디에서 <루니아Z>, <크리티카>와 미공개 신작인<프로젝트B>가 개발 및 서비스되고 있으며, 2012년 모바일 게임 시장에도 진출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allm.co.kr

연락처

올엠 최경연 팀장 02-886-4734 010-9487-41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