땀 치료제 드리클로, ‘수험생 건강 서비스’ 진행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피부 질환 전문 제약회사 한국스티펠(대표 권선주, http://www.stiefel.co.kr)의 바르는 땀 치료제인 드리클로는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의 효과적인 수능시험 준비를 돕기 위해 직접 방문하여 건강 진단 및 정보를 제공하는 ‘찾아가는 수험생 건강 서비스’를 진행한다.

서울 시내 고등학교 3학년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학급을 대표하는 교사나 학생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학교명과 학급 등의 기본사항과 신청 사연을 드리클로 이메일(driclor@stiefel.co.kr)로 보내면 응모 가능하다. 신청은 오는 20일까지이며 드리클로는 별도의 선별과정을 통해 선정된 학교의 해당 학급을 직접 방문할 예정이다.

수험생들의 대표적인 학습능력 저하요인인 집중력 저하, 신경과민, 긴장감으로 발생한 손 땀이 빚는 불편함 등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건강 전문가가 수험생을 직접 방문하여 ▲ 땀 관리로 집중력 높이기 ▲ 수능시험 시 긴장을 줄이기 ▲ 생활 속 활력 되찾기 등의 실용적인 내용으로 진행하여 막바지 수능에서의 좋은 성과를 얻기 위한 건강 점검을 실시한다.

또한 손바닥 지압법 등 수험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미니 강의도 진행하며, 참가 학급에는 푸짐한 수능 응원 상품을 증정한다.

연세대 세브란스 병원 다한증 클리닉의 김원옥 교수는 “손바닥에 땀이 많거나 더위와 상관없는 긴장에 의한 땀 으로 모의고사 시에 답안지가 젖어 교체하는 등 시간관리 문제로 호소하는 수험생들의 사례가 늘고 있다” 면서 “건강관리 못지 않게 땀 관리를 통한 효율적인 수험준비가 필요하다” 고 말했다.

한국스티펠 드리클로의 황유연PM은 “수능일이 다가오면서 효과적인 시험 준비를 위한 수험생들의 건강 다지기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고 말하고 “이번 행사를 통해 수험생들이 간과했던 건강 정보들을 제공함으로써 학습에 매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한국스티펠 드리클로는 드리클로는 겨드랑이, 손바닥, 발바닥 등 땀이 많이 나는 부위에 바르면 피부표피층에서 땀을 억제하는 땀 치료제이다. 한번 사용하면 보통 3-7일간 땀이 나지 않으며 의사 처방 없이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physiogel.co.kr

연락처

한국스티펠 황유연 PM 02-2046-7209
홍보대행사 프레인 한윤진 AE 02.3210.972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