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 휴대폰 게임 ‘길거리 아트사커’ SKT통해 14일 출시

뉴스 제공
게임로프트
2008-08-13 10:23
서울--(뉴스와이어)--카메룬과 FC바르셀로나를 대표하는 유럽 최고의 공격수, 사무엘 에투가 공식 모델로 등장하는 휴대폰 축구게임 ‘길거리 아트 사커’가 국내 팬들에게 선보인다.

다국적 휴대폰게임 개발 배급사, 게임로프트의 한국 법인 (대표이사 조원영, www.gameloft.co.kr,)은 휴대폰 축구 게임 ‘길거리 아트 사커’를 14일 SK텔레콤을 통해 국내에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길거리 아트 사커’는 축구를 사랑하는 전 세계 젊은이들의 스포츠, 길거리 축구가 모바일 게임으로 제작되어 마음에 맞는 다재 다능한 축구 기술을 가진 친구들과 팀을 구성, 전 세계 곳곳을 돌아다니며 자신만의 길거리 축구 기술을 뽐내는 캐주얼 축구 게임.

유저가 직접 팀을 구성하고 개인기를 설정할 수 있으며, 팀웍과 개인기를 발판 삼아 길거리 월드컵 대회에 참가하여 우승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우리나라를 비롯하여 브라질, 아르헨티나, 스페인, 프랑스, 독일, 영국, 이탈리아, 카메룬, 일본 등 10개국 길거리 축구 그라운드와 야외 분위기를 현실감 넘치게 묘사했으며, 배경은 나이키와 아디다스 광고에서 사용되었던 배경을 게임에 그대로 옮겨왔다.

유저는 자신과 친구들의 프로필을 직접 만들 수 있다. 바지 사이즈부터 피부색, 머리 색상까지 다양한 옵션이 있으며 총 324가지의 다른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 또한 1번 키 하나로 25가지의 다른 드리블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공식모델인 사무엘 에투의 축구 팁을 들을 수 있는 것도 ‘길거리 아트 사커’의 숨겨진 재미.

조원영 게임로프트 한국 법인 대표는 “최고의 발재간과 슛 능력을 가진 길거리 축구 선수들이 등장하는 ‘길거리 아트 사커’는 10대 축구팬과 캐주얼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선물”이라며,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캐주얼 축구 게임으로 게임로프트의 전통적인 간판 축구 게임인 ‘리얼 사커’시리즈와는 또 다른 재미를 제공할 것”이라고 ‘길거리 아트 사커’를 출시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한편 게임로프트 한국 법인은 ‘길거리 아트 사커’ 국내 출시를 기념, 8월 14일부터 31일까지 모나와, 네이트 등 각 모바일 커뮤니티 사이트에 ‘길거리 아트 사커’ 게임평을 올린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디다스 2008년 신상 축구화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길거리 아트 사커’의 소비자 가격은 3천원이며, 게임을 휴대폰에 저장하려면 SKT 네이트 접속 > 전체화면 > 게임 > 스포츠 또는 2558+nate (클릭) 순으로 진행하면 된다.

게임 및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로프트 한국 공식 웹사이트(www.gameloft.co.kr)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gameloft.com

연락처

게임로프트 김미선 02-2019-0053, 011-417-08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