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영어교실, 여름특별학기 이벤트로 제 17회 윤스 스펠링 비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영어교실(www.yoons.com)이 회원들을 위한 영어철자 말하기 대회 ‘제 17회 윤스 스펠링 비 (Yoon’s Spelling Bee)’를 여름특별학기 이벤트로 개최한다.

스펠링 비란, 매년 미국 워싱턴 D.C에서 열리는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교육 행사로서 어린이들의 어휘력 향상과 올바른 영어 사용을 목적으로 하는 영어 철자 말하기 대회이다.

윤선생영어교실은 올 해 2월에 처음으로 국내 예선을 개최하여, 최종 우승자로 선발된 서지원 양 (고양 한내초등학고 5학년)을 5월에 워싱턴 D.C에서 개최된 미국 본선에 한국대표로 출전시킨 바 있다.

이번 윤스 스펠링 비는 80년 전통의 미국 스펠링 비의 대회 형식을 그대로 가져온 윤선생영어교실의 회원들을 위한 대회이며, 여름특별학기 집중학습을 통해 쌓은 영어 실력과 어휘력을 객관적으로 평가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8월 내 교육센터 예선을 통해 선발된 회원들은 9월 6일 개최되는 본선에서 각자의 영어실력을 뽐내게 된다.

시상내역은 총 1,852명의 회원들에게 약 2억 2천 만원의 시상금이 제공된다.

문의 : 1588-0594 / www.yoons.com

윤선생영어교실 개요
윤선생영어교실은 1980년 창사 이래 지금까지 우리 아이들의 올바른 영어교육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왔습니다. 2007년 현재, 전국 450여 교육센터에서 11,000여 명의 영어교육 상담 및 관리 선생님들이 약 30만 명의 초ㆍ중ㆍ고등학생 회원들을 관리하고 있는 국내 최대의 영어교육 전문 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yoons.com

연락처

위즈컴 김은화 AE 02-563-541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