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공부와락, ‘독도는 우리땅!’ 이벤트

뉴스 제공
대교 코스피 019680
2008-08-13 14:37
서울--(뉴스와이어)--대교(대표이사 박태영)의 중등온라인 교육사이트 공부와락이 청소년들에게 독도에 대한 정확한 지식을 제공하고, 나라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독도사랑 캠페인을 진행한다.

공부와락(www.gongbuwarac.com)은 8월 15일까지 ‘독도는 우리땅!’이벤트를 열고 독도는 변하지 않는 대한민국 고유의 영토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첫 번째, ‘과목별 독도 이야기’ 이벤트에서는 국어, 과학, 사회, 영어 전문 강사들이 과목별로 다양한 독도 관련 지식을 강의한다. 문학 작품 속 독도 이야기, 독도 주변 자연환경, 독도의 역사, 언론에 비친 독도 등의 강좌가 무료로 제공된다.

이 외에 ‘독도지식 콘테스트’에서 독도 관련 지식을 올린 회원 가운데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5명에게 독서문화 상품권을 증정한다. 토론방에서는 ‘독도는 우리땅 응원메시지 보내기’에 참여하는 회원에게 공부와락 포인트를 제공한다.

대교 개요
대교는 오늘의 가능성을 내일의 현실로 만드는 교육 기업으로,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배움을 통해 자신의 가능성을 실현하는 곳인 세상에서 가장 큰 학교다. 대교는 눈높이 철학으로 21세기 세계화, 다원화한 사회 구조에 맞는 교육을 지향하며, 원대하고 더 큰 미래를 향해 나가고 있다. △다양한 교육 콘텐츠 개발 △평생 교육 서비스 기반 조성 △온·오프라인 통합 교육 환경 조성 등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글로벌 교육 서비스 기업으로 나가려는 국내 대표 교육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daekyo.co.kr

연락처

대교 전략기획팀 과장 이병상, 대리 김봉환 02-829-0614, 0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