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역도 이배영 선수 응원방 열기 뜨거워

서울--(뉴스와이어)--2008 베이징 올림픽에서 한국 대표팀이 선전하며 네티즌들의 열기 또한 더욱 뜨거워지고 있는 가운데, 역도 이배영 선수가 보여준 투혼의 모습이 네티즌들의 감동을 이끌어내고 있다.

다음커뮤니케이션(www.daum.net)은 지난 12일 오후 베이징 항공항천대학체육관에서 열린 남자 69kg급 역도 경기에서 근육 경련으로 안타깝게 고배를 마신 한국 역도의 간판스타 이배영(29.경북개발공사) 선수에게 격려의 응원을 보내는 네티즌 응원방이 개설되어 13일 오후 3시 기준으로 1만 4천여명 이상이 응원 댓글 서명에 참여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다음 올림픽 특별 섹션 ‘베이징 2008 (beijing2008.media.daum.net)’ 내에 마련된 네티즌 응원방은 올림픽 기간 중 아쉽게 메달을 획득하지 못했거나 뜨거운 감동을 선사한 선수를 네티즌이 직접 응원할 수 있도록 마련한 장이다. 네티즌 누구나 다양한 선수에 대한 응원방 개설이 가능하며, 5천 명 이상의 응원 댓글을 받은 선수에게는 ‘삼성 아이러브 올림픽 게임즈 캠페인’의 일환으로 순금펜던트(순금5돈)를 증정하게 된다.

근육 경련으로 메달을 놓친 역도 이배영 선수에게 우리라도 순금펜던트를 제공하자는 닉네임 ‘코리아마니아’의 글로 시작된 응원 물결은 현재 진정한 스포츠맨십을 보여준 이 선수를 응원하는 네티즌의 댓글로 봇물을 이루고 있다. 최근 비인기 종목 및 메달을 획득하지 못한 선수들이 관심에서 제외되고 있다는 여론이 일고 있는 상황에서, 이러한 네티즌들의 응원과 네티즌의 선사하는 ‘순금펜던트’는 선수들에게 더욱 큰 힘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다음은 이배영 선수의 귀국 일정에 맞춰 순금펜던트 및 응원 메시지를 담은 보드판을 전달할 예정이며, 네티즌 응원방은 오는 31일까지 운영된다.

웹사이트: http://www.daum.net

연락처

다음커뮤니케이션 박현정 02-6718-0179
홍보대행사 IPR 남향미 차장 02-310-96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