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산 람브르스코·비앙코 와인과 환상의 궁합을 이루는 브라질 요리 ‘츄라스코’

서울--(뉴스와이어)--8월의 폭염과 연일 이어지는 열대야 현상으로 몸과 마음이 지치기 십상이다. 이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좋은 메뉴가 없을까?

의정부의 브라질 요리전문점 “벨렝”은 오후가 되면 특이한 브라질요리를 맛보려고 인산인해를 이룬다. 브라질 출신의 노련한 전문요리사의 현란한 요리솜씨는 물론 테이블마다 직접 요리된 “츄라스코”를 직접 서빙하고 잘라주며 브라질 특유의 몸짓으로 즐거움을 더한다. 꼬치에 꿴 각종 육류와 해산물을 소금과 후추를 뿌려가며 브라질 전통 바비큐 방식으로 구워 토마토소스와 양파소스에 찍어먹는 담백하고 약간 매운 음식으로 우리입맛에도 딱 이다.

이 독특한 브라질 요리에 아이스버킷 속의 시원한 8도짜리 이태리산 와인 “람브르스코”와 “비앙코”는 이국적인 분위기를 더한다. 특히 람브르스코는 람브르스코 란셀로타 포도품종의 전화당와인으로 당도가 높고 천연발포와인으로 가벼운 탄산이 함유되어 있어 느끼함을 없애준다. 한편 비앙코는 람브르스코와 란셀로타 포도의 알갱이로 제조한 화이트와인으로 산뜻함을 더한다.

특히 화이트와인 “비앙코”는 적당한 산도가 잃어버린 식욕과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여 브라질 “츄라스코”요리를 더한층 강하게 느끼게 할 것 이며 청량감이 있어 시원함을 더하여 입맛을 살리는데 제격이다. 브라질요리와 시원한 와인으로 어느덧 더위를 잠시 잊게 한다.

벨렝의 인테리어는 마치 브라질의 잘 꾸며진 정원 같은 느낌으로 꾸며져 있으며 누구든지 이국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충분한 배려를 했으며 테이블에 앉아서 브라질 요리사의 현란하고 절도 있는 요리광경을 목격할 수 있다. ▶ 의정부벨렝 : 031)-836-0092

와인포유 개요
와인포유는 세계생산 4위인 이태리의 리유니트 와인을 국내에 독점 공급하며 프랑스,캘리포니아,칠레 등 세계의 다양한 와인을 유통판매하는 주류수입업체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wineforu.co.kr

연락처

와인포유 홍보담당 이해순 실장 02-712-819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