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출판 한솜, 정호일 장편소설 ‘감옥에서 만난 여인’ 출간

뉴스 제공
한솜
2008-08-14 11:08
서울--(뉴스와이어)--거친 사내의 순애보적 사랑을 그린 실화소설 '감옥에서 만난 여인'이 도서출판 한솜에서 출간되었다.

한 남자가 있었다. 호일. 어둡고 폭력적인 뒷거리에서 태어나 세상 속에 떠돌았던 부평초같은 사내였다. 그런 그가 방황의 댓가로 가게 된 감옥에서 일생을 두고 사랑할 단 한 명의 여자를 만난다. 그녀의 이름은 근혜. 감옥과는 어울리지 않는 깨끗하고 순수한 삶을 살아온 여자였다. 호일은 자신의 처지를 비관하면서도 근혜에게 빠져든다.

근혜 역시 자신의 아픈 과거를 보듬어주는 호일에게 연정을 느끼게 된다. 만질 수도 속삭일 수도 없는 감옥에서 둘은 어느새 깊은 사랑을 나눈다. 복역 만기가 되어 먼저 출소한 호일은 계속 그녀와 편지를 주고받으며 영원을 약속한다. 마침내 근혜가 출소하는 날 호일은 교도소 앞에 마중을 나가지만 그런 그 앞에 뜻밖의 일이 닥친다.

‘감옥에서 만난 여인’은 정호일의 자전적 소설이다. 이 작품이 세상에 발표하는 첫 번째 작품이라는 그는 거친 세상 속에서 쇠사슬처럼 얽히는 인간관계를 기성작가 못지않은 감성어린 문장으로 담담하게 조율한다.

사람과 사람의 만남, 믿음과 이어지는 배신. 그러나 그 속에서도 꿋꿋이 피워내는 불멸의 사랑은 독자들의 가슴을 적시기에 충분할 것이다.

한솜 개요
도서출판 한솜은 종합출판사로 장르 구분없이 저자와 소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hhansom.co.kr

연락처

도서출판 한솜 대표 남명우 02-498-46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