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네슬레, ‘커피메이트 라떼 크리머’ 출시

뉴스 제공
한국네슬레
2005-03-09 14:37
서울--(뉴스와이어)--전세계 커피 애호가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한국네슬레의 커피메이트(www.coffee-mate.co.kr)는 가정에서도 풍부한 거품의 정통 라떼 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커피메이트 라떼 크리머를 선보인다.

몇 스푼만으로도 일반 커피를 거품이 풍부한 라떼 커피로 만들어주는 커피메이트 라떼 크리머는 부드러운 우유 맛의 ‘오리지날’과 풍부한 초콜릿 맛의 ‘모카’ 두 가지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커피메이트 라떼 크리머’는 보관과 밀폐가 용이한 플라스틱 용기로 출시되어 편리함을 더했다. 또한, 잡는 부분이 잘록하게 디자인되어 손으로 잡기 편한 동시에 제품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한다.

커피메이트 브랜드 매니저 윤민수씨는 “커피메이트 라떼 크리머는 평범한 일반커피를 탈피해 특별하고 색다른 커피를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기고자 하는 입맛이 까다로운 커피 애호가들을 위해 출시되었다.”며 “한국네슬레는 점점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커피메이트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4월 30일까지 커피메이트 홈페이지 (www.coffee-mate.co.kr)를 방문해 커페메이트 라떼 크리머 샘플을 신청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신제품 2종 샘플을 증정한다. 또한 5월 31일까지 홈페이지에 시음후기를 올리면 매월 추첨을 통해 당첨자 1명에게는 김치냉장고, 2등 2명에게는 공기청정기, 3등 10명에게는 스팀 다리미를 증정한다. 커피메이트 라떼 크리머의 권장소비자가격은 3천8백원(300g)선이며, 전국 대형 할인점 및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asterschoice.co.kr

연락처

뉴스커뮤니케이션스 박경진 319-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