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홈쇼핑, ‘크라이슬러 세브링 세단(Chrysler Sebring Sedan)’ 판매

뉴스 제공
CJ ENM 코스피 035760
2008-08-18 09:12
서울--(뉴스와이어)--수입차 판매를 통해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는 TV홈쇼핑에서 이번에는 크라이슬러의 고급 중형 세단을 판매하기로 해 다시 한 번 관심을 모으고 있다.

CJ홈쇼핑(www.CJmall.com)은 오는 20일(일) 밤 10시 40분부터 크라이슬러 코리아가 수입하는 ‘세브링 세단(Sebring Sedan)’을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세브링은 NHTSA(美 도로교통안전국)의 정면 충돌 테스트에서 최고점인 별 다섯 개 만점을 획득하는 한 편,최고급 스피커와 20GB HDD를 내장해 차 안에서 자유롭게 영화와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MyGIG™’ 오디오 시스템까지 장착한 고품격 세단이다.

이번에 판매되는 크라이슬러 세브링의 판매 가격은 3,320만원(V.A.T 포함)이며, 구입 시 사은품으로 휴가차량 무상렌탈 4박 5일 시승권을 증정하는 것 외에, CJ홈쇼핑을 통해 구입하는 고객만을 대상으로 한 선택 가능한 프로모션 혜택까지 알차게 제공한다.

선택에 따라 차 값의 30%에 해당하는 선수금을 먼저 불입하고 나머지는 월 645,840원 씩 36개월간 이자 없이 납부 할 수 있으며, 무이자 할부를 선택하지 않는 경우에는 DMB 내비게이션과 후방 카메라,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 권 및 W호텔 1박 2일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크라이슬러가 내세우는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등, 차량의 라이프 사이클(Life Cycle)을 고려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강점이다. 우선, 차량 구입 후 1년 이내에 차량 수리 비용이 차량 가격의 20%가 넘는 사고를 당할 경우 새 차로 교환해주는 ‘신차 교환 프로그램’이 있다. (단, 본인 과실이 49% 이하인 경우에 적용) 이는 수입 차 업계 유일한 프로그램으로 획기적인 고객 서비스로 평가 받고 있다. 또한 직영 ‘인증 중고차 프로그램’을 운영, 크라이슬러 본사가 중고차의 품질을 인증 및 보증하여 중고차 판매 시 좋은 조건으로 거래할 수 있게 도와준다.

CJ홈쇼핑 방송을 보고 가계약(가 계약금 20만원) 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3일 내에 해피콜을 하며,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시승 차량을 탑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가 계약금은 차량을 구매하지 않을 시 전액 환불해준다.

CJ ENM 개요
CJ ENM은 CJ오쇼핑이 CJ E&M을 흡수합병하면서 출범한 국내 최초 글로벌 융복합 콘텐츠 커머스 기업이다. 미디어 콘텐츠를 생산하는 CJ E&M과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CJ오쇼핑이 결합해 소비자들에게 상상 이상의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목표로 세워졌다.

웹사이트: http://www.cjenm.com/

연락처

CJ홈쇼핑 홍보팀 원지혜 사원 02-2107-01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