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 트립(CITY Trip) 컨셉의 FUBU(후부) 08 가을 제품 출시

뉴스 제공
제일모직
2008-08-18 09:16
서울--(뉴스와이어)--어번 힙 (Urban Hip) 캐주얼 브랜드 후부에서는 도심 속에서 즐기는 여행을 주제로 한 ‘시티 트립(City Trip)’ 컨셉의 ‘08년 가을 제품을 출시하였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들은 예술과 문화의 도시 모티브를 제품 디자인 요소로 활용하여 후부 브랜드의 캐주얼 씨티 라이프 아이덴티티를 강조하였다.

뉴욕 컨셉의 경우 활동적이고 현대적인 도시모습의 이미지를 도심에서의 스포티한 멋과 익사이팅함을 개성있고 세련되게 표현하고 있다. 로고체는 모던하고 심플하게, 컬러는 라이트하고 부드러운 색상을 사용하였고 지도(Map)와 도시 프린트를 통해 세련되고 도시적인 뉴욕의 이미지를 보여주었다.

퀸스 컨셉은 자유스럽고 액티브 한 이미지를 담아내며, 젊은이들의 자유스러움과 유머.위트를 느낄 수 있는 그래피티 로고체로 표현하였고 옵티컬 무늬와 비비드 컬러, 올 오버 프린트로 강하고 화려한 느낌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멋지게 살려볼 수 있다.

올 가을 활동성과 스타일리시함, 그리고 어반 스포티즘을 두루 갖춘 FUBU의 신제품으로 시크한 멋을 내어보자.

웹사이트: http://www.cheilind.co.kr

연락처

FUBU 홍보대행 이목 홍종태 02-547-2771 019-288-86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