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SHOW 엠씨스퀘어 폰’ 출시

뉴스 제공
KTF
2008-08-18 09:21
서울--(뉴스와이어)--KTF(대표 조영주, www.ktf.com) 는 ㈜지오엠씨(대표: 임영현, www.geomc.com)와 함께 개발한 ‘SHOW 엠씨스퀘어 폰’ 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SHOW 엠씨스퀘어 폰’은 세계 최초로 개발된 웰빙 휴대폰으로, KTF의 SHOW 폰과 지오엠씨의 엠씨스퀘어(MC Square)를 결합한 상품이다. 이 제품은 기존 유선 엠씨스퀘어 제품과 달리 무선 블루투스 헤드셋 타입의 최고급 신규 기기가 사용되며, KTF는 이 제품의 프로그램을 제어하는 메뉴를 개발하여 전용 SHOW폰에 탑재하였다. 별도 단말기 필요 없이 SHOW 폰 하나로 엠씨스퀘어 프로그램 컨트롤이 가능해진 셈이다.

집중력향상, 스트레스 해소, 기억력 감퇴 방지, 불면증 해소 등 최첨단 엠씨스퀘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SHOW 엠씨스퀘어 이러닝(e-learning)’ 서비스를 이용하여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SHOW 엠씨스퀘어 폰’ 전용 모델은 현재 LG-KH2200 등 8종이며 추후 계속 확대될 예정이다. 이 결합상품은 양사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KTF 법인사업본부장 조서환 부사장은 “3G 시장의 1위 브랜드인 SHOW와 집중력향상기기 시장의 1위 브랜드 엠씨스퀘어가 만나 상품개발에 성공한 의미있는 성과”라며 “세계 최초 웰빙폰인 SHOW 엠씨스퀘어폰은 현대인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획기적인 제품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지오엠씨의 임영현 대표는 “최신형 3G SHOW폰과 최고급 무선 블루투스로 작동할 수 있는 엠씨스퀘어를 저렴한 가격에 동시에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양질의 교육프로그램도 이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사교육비 절감에 도움이 될 것” 이라고 기대했다.

KTF 개요
KTF는 1997년 PCS사업을 시작한 이래 이동통신 업계에 수많은 기록을 세우며 대한민국 이동통신 대표기업으로 성장했다. 서비스를 시작한지 불과 3년 만에 가입 고객 900만 돌파라는 사상 초유의 기록을 세웠고 2002년 6월에는 세계적인 경제 주간지인 비즈니스위크가 선정한 세계 100대 IT기업 중 이동통신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하였다. 서비스 측면에서도 세계 최초로 아이콘 방식의 멀티미디어 다운로드 서비스인 멀티팩 출시, 세계 최초로 휴대폰을 통해 초고속 1xEV-DO서비스인 Fimm을 상용화했으며, 유무선 토털 인터넷 서비스인 매직엔은 네티즌 및 전문가 대상 조사에서 최고의 유무선토털 서비스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2007년 3월 세계최초 WCDMA 전국 서비스인 SHOW를 런칭, 3세대 이동통신의 리더로서 부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f.com

연락처

KTF 언론홍보팀 대리 함영진 02-2010-0043